소녀시대 '아이 갓 어 보이', 유튜브 최단기간 3천만 돌파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발표 16일만에 유튜브 최단기간 3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지난 1일 오후 5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정규 소녀시대 정규 4집 타이틀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공개한 지 16일만에 무려 조회수 3000만 건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는 지금까지 유튜브에 공개된 KPOP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 만에 세운 놀라운 기록인 만큼, 소녀시대의 글로벌한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한편 소녀시대의 신곡 '아이 갓 어 보이'는 미국 대중문화 매체 롤링스톤과 빌보드의 주목을 받으며 빌보드 K팝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유튜브 홈페이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http://m.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30116110116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