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글에서는 서로 조금씩 연관되는 다섯 곡인 보아 '후아유(Who are you)' &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샤이니 '뷰(View)', 아이유 '마음' & '애타는 마음'을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보아 '후아유'가 수록된 보아 8집 앨범의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화보의 우측상단에 로마자 B 및 숫자 8을 합친 듯한 형태의 기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보아는 이번에 앨범을 발매함에 따라 빌보드에서 극찬을 받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B는 다름이 아니라 빌보드(Billboard)의 이니셜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newsview?newsid=20150518093511274
↑ 보아가 빌보드의 극찬을 받았다는 소식
그러므로, 빌보드에 8의 의미를 더하면,
빌보드에서 8관왕에 오른 인물인 '테일러 스위프트'가 도출됩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abroad/newsview?newsid=20150519081735883
↑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8관왕에 오른 테일러 스위프트 관련 소식
테일러 스위프트의 생일은 12월 13일로서 12장 13절까지 있는 책인 '다니엘서'에 부합하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히트곡 중에는 '22'라는 곡이 있습니다.
다니엘서가 조명하는 인물인 다니엘은 사자의 소굴 속에 들어가서도 하나님께 의지하며, 하나님의 가호를 받았던 인물로서 유명합니다.
22에 부합하는 책은 성경의 22번째 책인 '아가서'인데,
아가서는 신랑이 신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아름답게 묘사한 책입니다.
아가서의 신랑을 신약성경에 적용하면 예수님이 되고, 아가서의 신부를 신약성경에 적용하면 교회가 됩니다.
그러므로, 보아 8집 앨범의 우측상단에 있는 기호는 예수님께서는 교회를 사랑하시며, 교회를 지켜줄 것이니 두려워 말라는 암시가 됩니다.
그런데, 화보를 다시 보면,
보아가 한탄하는 모습이 오버랩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앨범의 발매일을 살펴보면, 2015.5.12임을 알 수 있는데,
발매일의 달과 일을 붙인 값인 512는 512=8×8×8로서 888을 응용한 수이며,
888은 헬라어로 쓴 예수님의 존함을 총합한 값으로서 예수님을 상징하는 수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은 교회가 예수님의 기대치에 한참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예수님께서는 이러한 실태를 한탄하고 계신다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뮤비의 주요 장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뮤비의 첫 시작부터 숫자 25 세 개를 강조한 소품이 등장합니다.
세 개의 25가 암시하는 것이 무엇인지 하나씩 살펴보면...
첫 번째로,
권보아 씨의 활동명인 보아(BOA)는 'Born On Arrival(산부인과 도착시 출산)'의 이니셜이기도 하다는 점을 고려해볼 때,
세 개의 25 중 첫 번째 25는 영국 왕실이 25년 만에 얻은 공주인 '샬럿 공주'를 순산한 '케이트 미들턴'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두 번째로,
뮤비의 상영시간이 4분 16초로서 4월 16일 즉, 2014년도에 세월호 침몰 사건이 발생한 날을 지향한니다.
세월호 침몰 사건의 주요 희생자들은 당시 단원고 2학년들로서 대부분 1997년생이었습니다.
샬럿 공주 풀네임은 '샬럿 엘리자베스 다이애나(Charlotte Elizabeth Diana)'로서 샬럿 공주의 할머니의 이름인 다이애나(Dian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5번째 소수는 97이며, 이에 부합하는 해는 1997년도입니다.
종합하면, 세 개의 25 중 두 번째 25는 1997년도에 사망한 다이애나 비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세 번째로,
25는 진주만 공습 사건 발생일인 1941.12.7을 떼어서 더한 값이며, [1+9+4+1+1+2+7 =25]
진주만 공습 사건은 낯선 항공기가 갑자기 나타나서 기습한 사건으로서,
낯선 사람을 보았을 때 하는 말인 '후아유(Who are you?, 넌 누구냐?)'에 부합합니다.
곧, 세 개의 25 중 세 번째 25는 진주만 공습 사건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세 개의 25가 암시하는 바에 대한 첫 번째 ~ 세 번째 추론 과정을 통하여 도출된 개념을 종합하면,
샬럿 공주는 오사마 빈 라덴 사망 4주기에 태어났고,
샬럿 공주를 순산한 인물인 케이트 미들턴의 생일은 1월 9일로서 한 해의 9번째 날이며,
이러한 9는 일루미나티가 런던에 핵폭격을 하려는 계획인 작전명 '코드 9'에 부합합니다.
다이애나 비의 사망 날짜는 8월 31일로서 말레이시아의 건국 날짜와 같습니다.
성경의 25번째 책은 '예레미야애가'로서 비통함을 상징하는 책이므로, 25는 비통함을 상징하는 수입니다.
곧, 세 개의 25는 말레이시아 실종 항공기인 MH370이 진주만 공습을 재현하여 작전명 '코드 9'을 실행하겠다는 암시가 되며, 작전명 '코드 9'에 의해 영국은 비통한 상황에 처할 것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후아유' 뮤비의 내용 중에는, MH370이 영국에 핵폭격을 할 것이라는 점을 암시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번호 순대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여주인공이 쇼파 위에 누워서 허공에 자건거 페달질하는 듯한 퍼포먼스를 펼칩니다.
→ 사이클 강국인 영국을 암시합니다.
[2]. 여주인공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장면이 나옵니다.
→ 아이스크림(ice cream)은 아이 스크림(I scream) 즉, '나는 비명을 지른다'와 발음이 같습니다.
결국, 영국이 비명을 지르는 사건이 발생할 것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3]. 무지개가 나옵니다.
→ 무지개는 노아의 홍수 사건 이후로 하나님께서 다시는 인류를 물로 멸망치 않겠다는 약속의 표징으로서 나타내신 현상입니다.
그러므로, 무지개는 물이 아닌 다른 수단으로 심판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그 경우, 가장 유력한 심판 수단은 강력한 불 즉, 핵폭탄입니다.
[4]. 여주인공이 마음에 들지 않는 남자와 데이트를 할 때, 실내임에도 불구하고 날씨가 갑자기 우중충해지면서 비가 내리는 장면이 나옵니다.
→ 날씨가 흐릿흐릿한 경우가 많으며, 비가 수시로 내리는 나라인 영국을 암시합니다.
[5]. 여주인공이 남주인공을 만나러 가는 과정에서 비상식적인 도약력을 자랑하며 뛰어오르는 장면이 나오며, 동시에 항공기가 함께 나옵니다.
→ 항공기(MH370으로 추정)가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 충격적인 일(테러로 추정)을 저지를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6]. 남주인공이 여주인공을 기다리는 동안에 마시던 커피의 거품이 영국의 국토 모양을 띔으로써, 영국을 암시합니다.
'후아유' 뮤비의 내용 중에는, 영국에서 큰 테러가 발생하면 이는 일루미나티의 우두머리인 적그리스도를 소환하는 빌미가 되며, 적그리스도는 레뮤리아 제국의 영광을 구현할 것이라는 암시도 숨어 있습니다.
또한, 뮤비의 내용을 통하여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도출되는데, 오마이걸은 적그리스도가 이탈리아의 제10대 대통령인 '카를로 아젤리오 참피'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번호 순대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여주인공이 집에서 나오는 장면이 나오는데, 집의 주소가 '5-1번지'입니다.
→ 주소에 부합하는 날인 5월 1일은 일루미나티의 창설일입니다.
[2]. 여주인공이 'level'이라는 문구가 적힌 헤드셋을 착용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 level은 '수평기'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이며, 수평기는 일루미나티의 신세계질서 평정 정신을 담고 있는 물품입니다.
☞: 1번 및 2번 스샷이 담고 있는 암시를 종합하면, 일루미나티는 신세계질서를 평정해줄 적그리스도가 출현하기를 바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3]. 병 속에 담긴 연꽃이 피어나는 장면이 나옵니다.
→ 연꽃은 아주 오래 전에 하나님의 공의에 따라 멸망한 고대의 나라인 '레뮤리아' 제국의 국화입니다.
참고로, 'I pet goat 2'라는 유명한 음모론 애니메이션에서는 적그리스도가 연꽃이 둥둥 떠 다니는 물 위에서 배를 타고 광명의 천사 루시퍼를 상징하는 천체인 태양을 향하여 이동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 과정에서 보이는 구름의 모양이 전갈의 형상을 띄고 있습니다.
전갈은 전갈자리를 상징하는 동물이며, 전갈자리는 황도 12궁 중 2번째 별자리입니다.
현재 2015년도는 황도 12궁 중 11번째 별자리에 부합하는 시대인 물병자리 시대가 갓 시작된 때이며, 매 2160년 마다 하나의 별자리 시대가 바뀌므로,
이 장면을 통하여, 레뮤리아 제국은 2015년 현재를 기준으로 대략 1만 9천 4백년 ~ 1만 7천 3백년 전 쯤에 번성했던 나라였음을 유추해볼 수있습니다.
[4]. 여주인공이 카메라에 녹화되는 장면이 나오는데, 2015.4.20에 녹화되었다는 정보가 나옵니다.
2015.4.20은 걸그룹 '오마이걸'이 데뷔한 날입니다.
오마이걸의 데뷔 앨범의 홍보용 화보를 간단히 살펴보면,
필기체로 쓴 로마자 엘(ℓ) 자 9개가 있음을 볼 수 있는데, 엘(ℓ)은 로마자 12번째 문자로서 12와 일맥상통하므로, 이러한 설정은 12월 9일을 암시합니다.
12월 9일은 이탈리아의 제10대 대통령인 카를로 아젤리오 참피의 생일입니다.
곧, 화보는 레뮤리아 제국의 영광(?)을 구현할 적그리스도가 카를로 아젤리오 참피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후아유' 뮤비에서는 성경적인 암시도 숨어 있습니다. 대략 살펴보면...
첫 번째로,
라인 프렌즈 캐릭터 중 하나인 브라운(Brown)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나온 장면입니다.
브라운은 말 그대로 갈색이라는 뜻인데, 갈색은 토양이 주로 띄는 색으로서 땅 및 편안함을 상징하는 색입니다.
그러므로, 이 장면은 땅 및 편안함 및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하는 성경구절인 시편 37편 11절 내용 "그러나 온유한 자들은 땅을 차지하며 풍성한 화평으로 즐거워하리로다"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두 번째로,
여주인공이 남주인공을 만나러 가는 과정에서 허들을 뛰어넘는 장면입니다.
허들(hurdle)은 말 그대로 장애물이라는 뜻입니다.
여기에, 홍보용 화보에서 보아가 자신의 눈을 가리는 퍼포먼스를 함으로써 소경을 암시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러한 설정은 레위기 19장 14절 내용 "너는 귀먹은 자를 저주하지 말며 맹인 앞에 장애물을 놓지 말고 네 하나님을 경외하라 나는 여호와이니라"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세 번째로,
여주인공이 남주인공을 만나서 커플이 되는 장면입니다.
남주인공은 엑소 멤버 중 한 명인 '세훈'이며, 세훈의 생년월일은 1994.4.12입니다.
세훈의 생년에 부합하는 숫자 94는 21과 21번째 소수인 73을 더한 값으로서 21의 의미를 강화한 수이며,
이에 부합하는 책은 성경의 21번째 책인 '전도서'입니다.
그러므로, 세훈의 생년월일은 전도서 4장 12절 내용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맞설 수 있나니 세 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에 부합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주인공은 김현지 양이며, 김현지의 이름은 '현지(賢智)'라는 단어와 동음이의어인데, 현지(賢智)는 어질고 슬기롭다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그러므로, 세훈과 김현지 양이 만나는 장면은 자신과 함께 연합하여 같이 하나님을 경외하면서 대적 마귀들과 영적인 전쟁을 치를 동료 한 두 명을 찾는 자는 현명하다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뮤비에서는 그 이외에 2015.9.28을 즈음하여 놀라운 일이 발생할 것임을 암시하는 장면도 있습니다.
그 장면은 라인 프렌즈 캐릭터 중 하나인 문(Moon)이 놀라는 모습이 나온 장면입니다.
곧, 달과 관련된 날에 놀라운 사건이 발생할 것이라는 암시라고 할 수 있는데,
근래의 날 중 달과 관련된 신비한 현상은 달이 붉게 물드는 테트라드(네 번의 개기월식이 계속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이며,
테트라드 중에서 3회의 현상이 각각 2014.4.15 & 2014.10.8 & 2015.4.4에 발생했습니다.
관련 자료를 참조하면, 남은 것은 2015.9.28입니다.
곧, 이 장면은 2015.9.28을 즈음하여 놀라운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잘 예비되어 있으라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보아 8집의 타이틀 곡인 '키스 마이 립스'의 주요 장면을 살펴보겠습니다.
'키스 마이 립스' 뮤비는 별다른 내용이 없고,
일루미나티가 코발트 폭탄 여섯 발을 사용하는 테러를 계획 중이라는 암시를 담고 있습니다.
주요 장면들을 보면,
보아의 무대를 꾸며주는 여섯 명의 무용수들이 코발트 블루 색상의 부채를 들고 푸른 눈동자 및 파괴의 신 두르가(Durga)를 동시에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면들이 주를 이룹니다.
푸른 눈동자는 영적인 세계를 꿰뚫어본다는 상징물이자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물인 전시안을 의미하므로,
이러한 설정을 종합하면,
일루미나티가 두르가의 힘을 빌려서 코발트 폭탄 여섯 발을 사용하는 파괴행위 즉, 테러를 감행할 것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이어서, 보아 '후아유'와 연관성이 있는 곡인 샤이니 '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위의 내용에서 살펴보았듯이 '후아유' 뮤비는 상영시간이 4분 16초로서 세월호 침몰 사건 발생 날짜인 4월 16일을 지향한다는 점을 알아보았는데,
샤이니 '뷰'가 수록된 앨범의 홍보용 화보는 사람이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모습으로 화보를 촬영함으로써, '후아유'와 일맥상통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뷰'가 수록된 앨범의 발매 날짜인 5월 18일은 1980년도에 5.18민주화운동이 발생한 날이라는 점을 고려해볼 때,
사람이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모습의 화보가 우선적으로 암시하는 바는, 제5공화국 말기에 공안당국에 붙잡혀서 물고문을 당하다가 숨진 박종철 운동가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박종철 운동가는 1964년생인데, 이와 일맥상통하는 초대교회 시대의 해는 0064년이며, 0064년도는 예수님의 제자 중 한 명인 베드로가 순교한 해입니다.
그리고, 베드로는 0064.6.29에 순교했다고 전해지는데, 이러한 6월 29일은 박종철 운동가의 죽음이 6월 민주항쟁의 불씨가 되었고, 6월 민주항쟁을 바탕으로 6.29선언이 이루어졌다는 점에 부합합니다.
그러므로, 홍보용 화보가 암시하는 것은 베드로가 물에 빠진 사건 즉, 마태복음 14장 22절 ~ 33절 내용...
[22]. 예수께서 즉시 제자들을 재촉하사 자기가 무리를 보내는 동안에 배를 타고 앞서 건너편으로 가게 하시고
[23]. 무리를 보내신 후에 기도하러 따로 산에 올라가시니라 저물매 거기 혼자 계시더니
[24]. 배가 이미 육지에서 수 리나 떠나서 바람이 거스르므로 물결로 말미암아 고난을 당하더라
[25]. 밤 사경에 예수께서 바다 위로 걸어서 제자들에게 오시니
[26]. 제자들이 그가 바다 위로 걸어오심을 보고 놀라 유령이라 하며 무서워하여 소리 지르거늘
[27]. 예수께서 즉시 이르시되 안심하라 나니 두려워하지 말라
[28].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여 만일 주님이시거든 나를 명하사 물 위로 오라 하소서 하니
[29]. 오라 하시니 베드로가 배에서 내려 물 위로 걸어서 예수께로 가되
[30]. 바람을 보고 무서워 빠져 가는지라 소리 질러 이르되 주여 나를 구원하소서 하니
[31]. 예수께서 즉시 손을 내밀어 그를 붙잡으시며 이르시되 믿음이 작은 자여 왜 의심하였느냐 하시고
[32]. 배에 함께 오르매 바람이 그치는지라
[33]. 배에 있는 사람들이 예수께 절하며 이르되 진실로 하나님의 아들이로소이다 하더라
...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되며, 그 목적은 교회가 예수님을 향한 믿음이 부족하다는 점을 말하고자 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뷰(View)' 뮤비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뮤비의 내용은 별다른 것이 없고, 눈여겨 볼만한 특징은 대략 3가지 인데, 하나씩 살펴보면,
첫 번째로,
'뷰' 뮤비는 샤이니 멤버들이 태국을 순방하며 촬영한 뮤비입니다.
태국의 국제전화번호는 66인데, 이에 부합하는 날은 평년의 66번째 날인 3월 7일이며, 3월 7일은 2014년도에 말레이시아 항공기 MH370이 실종된 날입니다.
두 번째로,
뮤비의 상영시간은 3분 18초 즉, 198초입니다.
뮤비의 상영시간에 부합하는 날은 평년의 198번째 날인 7월 17일이며, 7월 17일은 2014년도에 말레이시아 항공기 MH17이 격추된 날입니다.
세 번째로,
테러범에 의한 납치를 연상시키는 장면이 나옵니다.
첫 번째 ~ 세 번째 과정을 종합하면,
테러범들에 의해 납치된 것으로 판결난 말레이시아 실종 항공기 MH370이 억울하게(?) 격추된 MH17의 복수를 할 것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이어서 다른 곡을 살펴보겠습니다.
샤이니 '뷰'가 수록된 앨범이 발매된 당일, 아이유 '마음'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이 곡은 관련 뮤비가 없는 곡이므로 홍보용 화보만 살펴보겠습니다.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면,
아이유가 한 쪽 눈을 손으로 가리고 있으며, 눈 위치의 손에는 '마음'이라는 글씨가 쓰여 있습니다.
즉, 이러한 설정은 '마음의 눈'을 암시하며 이와 관련된 구절은 에베소서 1장 18절 내용 "너희 마음의 눈을 밝히사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함이 무엇이며"입니다.
에베소서 1장 18절 내용에서 언급되는 '그의 부르심'은 예수님의 부르심을 뜻하는데, 예수님은 천국에서 하나님의 우편에 앉아 계십니다. [막16:19]
그러므로, 하늘색으로 쓴 '마음'은 '천국에 계신 예수님을 소망하는 마음의 눈'이라는 의미가 되는 셈입니다.
그리고, 아이유가 입은 옷은 전체적으로는 흰색이면서 소매 부분은 푸른색인 스웨터입니다.
흰색 스웨터는 양털을 연상시키므로,
결국, 이 스웨터는 '청양(靑羊)의 해'인 을미년을 암시합니다.
종합하면, 화보는 을미년 기간인 2015.2.19 ~ 2016.2.7은 예수님을 소망하는 마음의 눈을 열여야 되는 시기임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유의 앨범 중, '마음' 앨범과 비슷한 제목의 앨범은 2014.6.30에 발매된 '애타는 마음'을 들 수 있는데,
'마음' 앨범 발매일과 322일 차이가 납니다.
이러한 322는 죽음을 신성시 여기는 일루미나티의 하부조직인 '스컬 앤 본즈(Skull and Bones)'의 상징숫자입니다.
그러므로, 어떠한 존재들이 하루빨리 인구감축 어젠더가 실행되기를 애타게 바라고 있다는 암시가 됩니다.
'애타는 마음' 역시도 관련 뮤비가 없는 곡이므로 홍보용 화보만 살펴보겠습니다.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면,
5층으로 이루어진 아이스크림이 보입니다.
바탕이 되는 녹색은 대기(大氣)이라고 간주할 때, 이러한 설정은 '지각 & 상부맨틀 & 하부맨틀 & 외핵 & 내핵'의 5층으로 이루어진 지구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곧, 바탕이 되는 녹색은,
이 지구의 주인은 녹색의 존재들 즉, 피부가 녹색인 지구토박이 렙탈리안(reptilian, 파충류형 지적생명체)이라는 암시가 되며,
아이스크림에 박혀 있는 막대 손잡이는,
렙탈리안들이 지구 내부의 깊숙한 곳에 서식하고 있다는 암시가 됩니다.
결국, 하루빨리 인구감축 어젠더가 실행되기를 애타게 바라고 있는 존재는 렙탈리안들이라는 암시인 셈입니다.
참고로, 지구와 관련된 날은 '지구의 날'인 4월 22일인데, 이는 '애타는 마음'의 앨범 발매 날짜인 6월 30일과 69일 차이가 납니다.
이러한 69는 23에다가 삼위일체를 상징하는 숫자 3을 곱하여 23의 의미를 강화한 수이며,
23은 인간의 염색체 쌍 수로서 원죄 사건 이후로 죽을 수밖에 없는 인간의 숙명을 상징하는 수입니다.
그러므로, 하와를 속여서 선악과를 먹게 만든 뱀은 다름이 아니라 렙탈리안이라는 암시가 되며, 렙탈리안들은 지금도 우리들을 속이고 있다는 암시가 됩니다.
깨어 있어야겠습니다.
첫댓글 글 올려주셔서 고맙고도 감사합니다. 이거 보느라고 오늘 하루는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