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화 PSC 라는 회사 어떤가요??
채용 올라 왔길래 원서 냈더니 이번주에 면접 보러 오라네요...
보니 연봉도 2500정도 되고, 유치원부터 대학교 까지 자녀 학자금 지원에..복지도 괜찮은거 같은데...
왜 이렇게들 안좋다고 하는 건지.....
기술직, 기능직이 있던데 하는 일에 차이가 있나요??같은데 급여만 좀 다른 건가요??
4년제 대졸 자가 다니기엔 별루라고 하던데 무슨 이유 때문에 그런건가요??
제 스펙은 지방사립대 4년제 전기과, 토익 700, 자격증(전기기사,공사기사,사무자동화) 있습니다..
학점은 안좋음...(3점 약간 안됨...ㅡ.ㅡ;;;) 학점 떄문에 그런지 서류 통과가 잘 안되네요...
경력은 공사 인턴 6개월 있구요....
면접을 보고 합격 하면 다닐지.... 공부좀 더해서 다른 쪽으로 알아봐야 할지...
조언 부탁 드려요~~
첫댓글 단종업체 중에서는 그래도 잘나가는 회사구요... 다만 협력업체라.. 대기업 눈치보고 쫌 짜증나죠... 배울려고 한다면 1~2년 경력 쌓는다 치고 다니시던지요..
복지가 좋다하기엔 부족함이 좀 있는 회사입니다. 대학학자금은 전액 지원이 아니고동종업계에서 보통수준입니다. 기술직은 관리직, 기능직은 현장직이라 보시면 됩니다. 기술직이라고 사무만 보는건 아니고 반현장직이죠..
윗분 말씀대로 배우고 경력을 쌓기 위해서라면 다닐만한 회사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3년은 지나야 대접 받는거 같구요~;
답변 감사 합니다!!
전 그회사 퇴사했지만...님 정도의 스펙이면 더 좋은데 갈수 있어요. 거기서 1~2년 경력은 2년후 백수이거나 그생활에 안주하게 됩니다. 조급해하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