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 수괴 이재명이가 드디어
본색을 드러 내고 있네요!
조폭이나 쓰는 말을 최상목 권한 대행에게 했어요.
성남 시장 시절에 조폭과 연루 됐다는
뉴스도 있던데 우연이 아닌가 봅니다.
또한 이재명 관련 의문사 한 안타까운 죽음이 무려 6분이나
되는데 이것도 우연이 아닌가 봅니다.
방탄 조끼입을 사람은 이재명 이가 아니라
최상목 권한 대행 이고
신변 보호 해야될 대상도 최상목 권한 대행 입니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9일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에게 마은혁 헌법재판관 후보자 임명을 압박하며 "몸조심하길 바란다"고 경고했다. 국민의힘에서는 '조폭의 언어'라는 취지의 비판을 쏟아냈다.
신동욱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이 대표가 본인 재판을 앞두고 사법 리스크가 현실화할 위기에 처하자 이성을 잃은 것 같다"며 "시정잡배나 할 법한 충격적인 망언"이라고 강력하게 비판했다.
신 수석대변인은 "거대 의석을 무기 삼아 수십 번 남발해 온 탄핵과 특검으로는 모자랐던 것이냐"며 "공당 대표가 행정부 수장을 탄핵으로 겁박하고 몸조심하라며 협박하는 도를 넘는 폭주는 국민적 분노와 갈등만 야기할 뿐"이라고 지적했다.
김장겸 국민의힘 의원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영화 아수라의 한 장면 같다"며 "'국민 누구나 최 대행을 체포할 수 있다'라는 말은 사실상 테러 선동 아니냐"고 말했다.김 의원은 "이 대표 본인이 테러 위협이 있다며 방탄복 입고 다닌다고 하는데, 정작 방탄복을 입어야 할 사람은 최상목 대행인 것 같다"며 "히틀러 시대가 올 수도 있다는 지적이 실감 난다"고 했다.
첫댓글 역시 양아치 근본은 어디 안가죠 ㅎ
근데 더 이상한건 좌빨들의 개돼지국민들은 이의제기를 안한단 말입니다
도덕적 법리적 흠결이 많은 사람이라는건 다 아는데 왜 좌빨측에서는 바꾸자 말을 안할까요?
저같으면 주장할거 같은데 참 이상합니다
여기서 최상목대행이 짜이밍처럼 드러눕는 사태가 벌어지면 열사로 거듭날수도 있는 분위기입니다 ㅎ 이건 민주당이 만들어주는건데....
윤석열도 민주당이 그렇게 만들어주더만 ㅎ
죄명이 말하기를 최대행은 [현행범 ]이니까 즉시 체포할 수 있다 고 하는 망발을 쏟으니 영웅본색이 나온것 같습니다.
최상목은 내란공조범이다 진작에 탄핵했어야 했다
여기 카페에도 내란 공조범들이 많이 있습니다. 본인들은 알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