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글을 올리기전에 카페지기에게 유감의 뜻을 전합니다. 카폐의 주인에게 허락없이 글을 삭제하여 폐를 끼친데대하여 죄송하단 말을 올리고 싶습니다. 들어올때는 마음대로 들어왔지만 나갈때는 마음대로 나가는 것이 예의가 아니란걸 정말 몰랐습니다.
미얀마여행기는 원고작성 의뢰를 받아 작성한 것이라 미리 공개하는것이 옳지 않다고생각되어 삭제한 것이니 너그러이 봐주시기 바랍니다. 구두로 약속드렸듯이 이미 공개된 원고한장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이글은 검찰동우회지34호에 이미 게재된것으로 작성경위는 이렇습니다. 검찰동우회에서 각 도별로 자기고장 소개하는 코너가 있는데 강원도중 춘천을 소개하는 글을 써달라고하여 2012. 3월초 춘천에서 법무사사무실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급하게 작성하게 되었는데 글쓰기시작하면서 사무실을 열었고, 글을 마치고나서 사무실문을 닫은 인연이 있는 글입니다. 이글은 춘천시 관광과의 협조로 자료와 사진을 받아 작성한것으로 동일한 내용이나 사진을 이미 본 친구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기술부족이라 그런지 이글 밑에 있는 첨부물은 보기가 나쁘네요, 첨부된 파일이라고 된곳의 파일을 보시기 바랍니다
춘천8경수정분(2차).hwp
첫댓글 잘 보고 갑니다. 사무실은 언제쯤 여는지
궁금 하군요
미안합니다, 사무실 얘기만 나오면 흥분지수 상승이 돼서.. 퇴직후 고향에서 법률봉사하면서 여생을 보낼까 했는데 세상일이란 내마음대로 되는게 아니더군요.
그냥 인연이 없는것이라 생각하고 춘천은 미련 버렸습니다. 마음의 상처 아물고, 무거운 짐 내려지면 그때 글한줄 올려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현 친구 !!!!. 그런게 아니고요, 어떤 이유로 삭제를 하셨는지 몰라서 의견을 여쭈어 본것입니다.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페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