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EXPO2012 해양환경러닝 캠프-샛별중학교
"여수EXPO2012 해양환경러닝 캠프"에 7월 24일~ 25일 1박2일 일정으로 분당 샛별중학교의 영재학급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서비스포피스재단이 주최하고, 보미센터가 주관한 “여수EXPO2012 해양환경러닝 캠프”에 샛별중학교에서는 36명의 학생과 2명의 지도교사, 2명의 스텝 등 모두 4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바다이야기/플라스틱 섬"을 주제로 한 강연을 듣고 해양관을 중심으로 관람을 하는 동안 우리가 꿈꾸는 미래의 바다인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마음속에 그려보고 가슴속에 새겨두었습니다.
무더운 날씨 때문에 모두 힘들었지만 바다를 이해하고 해양환경보존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봉사활동에 대해 생각해 보는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더위를 이기고 해양봉사를 위한 체험활동을 끝까지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게 협력해주신 샛별중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해양환경봉사활동’에서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
23일~ 25일 2팀을 책임을 다해 이끌어 주신 스텝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여름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출처: 민들레봉사단 - 성남지부 원문보기 글쓴이: young
첫댓글 민들레봉사단성남지부의 손미영리더님의 스텝 및 사진봉사에 감사드립니다. 카메라 가방이 무거우셨을 텐데~^^
첫댓글 민들레봉사단성남지부의 손미영리더님의 스텝 및 사진봉사에 감사드립니다. 카메라 가방이 무거우셨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