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요청은 "업그레이드요청" 메뉴를 사용해주세요.
아래 기종 및 어플명을 표기해 주세요!!
요청사항을 최대한 적용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 종 : [ ] 예) 갤럭시2 ,갤럭시3 ,갤럭시텝7 , 갤럭시텝10 , 아이폰4s, 아이폰5
-어플명 : [ ] 예)판매관리, 판매관리POS , 판매POS ,견적관리
-어플버전 : [ ] 예) 2.86 버전은 판매관리 도움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토어 : [ ] 예)구글, SKT,KT
삼성 노트2 사용자 입니다.
시키시는 대로 백업을 Gmail에서도 해봤는데,
오류가 계속 납니다.
외장 메모리가 없는데, 이럴 경우에는 파일을 어디로 복사해야 하나요?
프로그램을 아예 지웠다가 재설치해도 이런데,
방법이 없을까요?
<이전에 적어놓은 글입니다.>
16일날 핸드폰을 초기화하고
어플을 다시 깔아 사용중인데,
16일 이후로부터는
지원하지 않는 파일이라고 하며 null() 오류라고 뜹니다.
핸드폰에서 백업받아 복원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답답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백업을 Gmail 에서 보내고 Gmail 어플에서 첨부파일 복원을 해보세요
- 수동으로 복원 : 폰을 컴퓨터 연결후 백업된 첨부파일을(KManager.smg) 폰 외장 메모리의 "판매관리" 폴더에 "KManager_20140721.smg" 이름으로 복사하시고 backup메뉴에서 -백업목록에 보면 복사한 내역이 보이면 복원이 가능합니다
첫댓글 외장이 없으면 내장메모리에 "판매관리"폴더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폰을 케이블로 피씨에 연결 하시면 드라이브가 하나 생성이 됩니다.
그기에 보시면 "판매관리" 폴더에 전에 말씀드린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판매관리" 폴더가 없으시면 폴더를 만드셔도 됩니다.
수동으로 복원 : 폰을 컴퓨터 연결후 백업된 첨부파일을(KManager.smg) 폰 메모리의 "판매관리" 폴더에 "KManager_20140721.smg" 이름으로 복사하시고 backup메뉴에서 -백업목록에 보면 복사한 내역이 보이면 복원이 가능합니다
네~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