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고라 토론방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역사/사회 하나님이 이땅에 오셔서 9년동안 짜신 인류구원의 프로젝트, 천지공사(天地公事)
풀베개 추천 0 조회 125 24.08.24 10:33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4.08.25 08:47

    첫댓글 道典 7:22) 앞으로 더 썩을 것이다

    하루는 상제님께서 거적에다 썩은 개머리를 둘둘 말아 걸머지고 어느 군청에 가시어 큰 소리로 “군수를 찾아왔노라!” 하고 외치시니, 안에서 사람이 나와 “무슨 일로 그러시오?” 하고 묻거늘 “내가 볼일이 있어서 왔노라.” 하시니라. 이 때 문득 썩는 냄새가 진동하니 그 사람이 코를 싸쥐고 “이게 뭐요?” 하고 묻거늘, 상제님께서 “군수에게 줄 것이니라.” 하시니 그 사람이 더 이상 묻지 아니하고 군수를 만나게 해 드리니라.

    상제님께서 군수 앞에 거적을 탁 놓으시며 큰 소리로 “내가 이걸 가지고 왔으니 펴 보라.” 하시므로 군수가 자신에게 주는 봉물로 알고 거적을 들추니 그 속에 구더기가 꾸물꾸물 기어다니고 악취가 코를 찌르는 썩은 개머리가 하나 들어 있거늘, 상제님께서 큰 소리로 말씀하시기를 “너희 놈들이 이 지경으로 썩어서 그 냄새가 천지에 진동하고 있구나.” 하시고, “앞으로 더 썩을 것이다!” 하시며 호통을 치시니라.

    * 지금 정치판이나 일부 공무원들이나 세상 돌아가는 것을 보면 세상이 썩을 대로 썩어가는 중이다. 신신애씨 노래 가사처럼 짜가가 판치는 세상이 되었다.

  • 작성자 24.08.26 13:53

    道典 4:32) 원래 인간 세상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면 분통이 터져서 큰 병을 이루나니, 그러므로 이제 모든 일을 풀어놓아 각기 자유 행동에 맡기어 먼저 난법을 지은 뒤에 진법을 내리니, 오직 모든 일에 마음을 바르게 하라. 거짓은 모든 죄의 근본이요 진실은 만복의 근원이니라.

    *지금 세상은 남자든, 여자든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하도록 풀어놓은 세상이다. 그래서 세상이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개판 오분전이 돼가고 있다. 지금은 어지럽게 원한을 푸는 난법해원(亂法解寃) 시간대다.

    充者는 慾也라. 以惡充者도 成功하고 以善充者도 成功하니라
    채운다는 것은 욕심이라. 악으로 채우는 자도 성공(자기 충족)하고, 선으로 채우는 자도 성공(자기 충족)하느니라.


    道典 4:32) 이제 신명으로 하여금 사람에게 임감(臨監)하여 마음에 먹줄을 잡아 사정(邪正)을 감정케 하여 번갯불에 달리리니, 마음을 바르게 못 하고 거짓을 행하는 자는 기운이 돌 때에 심장과 쓸개가 터지고 뼈마디가 튀어나리라. 운수는 좋건마는 목 넘기기가 어려우리라.


  • 작성자 24.08.25 09:31

    @풀베개 니라.

    道典 7:17) 운수는 가까워 오고 도(道)는 멀리 가리니 마음을 굳게 가져 목 넘기기를 잘 하라. 부하고 귀하고 강권을 가진 자는 모든 척(隻)에 걸려 콩나물 뽑히듯 하리라. 지금은 원시반본(原始返本)하는 시대니 혈통줄을 바르게 하라. 환부역조(換父易祖)하는 자는 다 죽으리라.

    가마(釜)가 끓고 인후(咽喉)가 타고 창자(魚腹)가 썩으면 세상일을 가히 알리라. 고기는 꼬리(魚尾)가 병들면 힘을 못 써 죽느니라. 천하에 지진이 자주 일어나면 일이 다 된 줄 알아라.

    * 운수는 가까워 오고, 도道는 멀리 가리니: 매일같이 끔찍한 뉴스다. 지금은 위아래도 없고, 도덕이 무너진 세상이다.

    환부역조(換父易祖)하는 자는 다 죽으리라. 환부역조: 자신의 조상과 국조(國祖)를 바꾸고 부인하는 모든 행위. 조상 제사를 거부하며 타민족의 민족신 여호와를 하느님으로 믿는 행위. 이는 제 뿌리인 조상을 부정하는 큰 죄악이라 말씀하셨다.

    가마(釜)가 끓고: 6.25때 부산(釜山) 상황을 말함.
    인후(咽喉)가 타고 인후: 길의 중요한 통로가 되는 곳을 인체의 목에 비유하여 이르는 말. 6.25때 인천의 상황을 말함.

  • 작성자 24.08.25 09:46

    @풀베개 창자(魚腹)가 썩으면: 한반도는 바다에 둘러싸인 물고기의 형상으로 창자는 한국의 4대 강이 오염되는 지경에 이르면, 지구촌의 환경 파괴와 오염을 비롯한 인류 문제의 총체적 상황으로 인해 ‘대세를 깨치게 된다는 말씀이다.

    조선(朝鮮): 아침 조(朝), 고을 선(鮮)으로 조선의 선(鮮)자에도 물고기 어(魚)자가 들어가 있다.

    道典 6:126) “이제 천하의 마(魔)를 해원시켜 난신(亂神)들로 하여금 각기 그 소원을 이루게 하여 앞으로 오는 후천 오만년에는 다시 망령된 짓을 못 하게 하리라.” 하시니라. 또 말씀하시기를 “나의 일이 장차 초장봉기지세(楚將蜂起之勢)로 각색이 혼란스럽게 일어나 잡화전 본을 이루리라. 그러나 그 후에 다시 진법(眞法)이 나오게 되리라.”

    천하의 마(魔)를 해원시켜 난신(亂神)들로 하여금 각기 그 소원을 이루게 하여: 아래 신교총화에서도 "지금 인간들이 귀신과 마귀에 홀려서 미친 것 같으리라.는 말씀이 나온다. 인간의 마음은 귀신과 마魔가 드나드는 자리다. 탐음진치 4종마가 내 마음 상태에 따라서 응기하는 것이다. 마치 무당에게 귀신이 접신 되듯이

  • 작성자 24.08.25 09:23

    @풀베개 <신교총화神敎叢話>에서는 이렇게 말하고 있다.

    사람마다 하루에 천리를 갈 것이며[日行千里] 집 위에 집이 올라서고[屋上加屋], 집집마다 약국이로다[家家藥局]. 곳곳마다 종소리가 울리고[處處鐘鳴] 사는 모습이 새가 이 가지에서 저 가지로 사는 모습과 같으리라. (신교총화, 29쪽)

    세로世路가 험난하여 천사만마千邪萬魔가 천리를 어지럽히리라. 사람이 모두 도도滔滔해지고 스스로 속이고 남을 속이며 하늘과 땅이 광명을 상실하리라. 사람들이 자기 선조의 도道를 알지 못한 채 다만 다른 것에 매달려 있으리라. 사람의 마음이 삿된 것에 구부러져서 사도邪道에 잘 빠져들고 진실과 허위를 구분하지 못하리니 어찌하리오! 또 귀신과 마귀에 홀려서 미친 것 같으리라.

    세상에 어찌 하늘은 있는데, 땅은 없고, 아버지만 있고 어머니는 없는 이치가 있겠는가? 서양 사람들은 천부天父는 높이면서 땅 어머니는 몰라보니 장래 인류가 모두 금수로 돌아갈 징조라. 조상에게 제사도 지내지 않고 마귀라고 칭하는 지경에까지 이르렀으니 이들을 어찌 인간이라 할 수 있으리오.

  • 작성자 24.08.25 10:24

    남북극 빙하가 녹으면 녹을수록 기후변화는 더 심해지고, 천하에 지진이 자주 일어나면 일이 다 된 줄 알라"는 말씀대로 지진은 더 잦아지고 강해진다. 올해보다는 내년이 내년보다는 내후년이, 점점 더 조여오는 상황을 이렇게 말씀하셨다.

    道典 7:3) 앞으로 오는 세월이 연(年)으로 다투다가, 달(月)로 다투다가, 날(日)로 다투다가, 시간(時)으로 다투다가, 분(分)으로 다투게 되리니 대세를 잘 살피라.”

    앞으로 지구촌 인류에게 닦 칠 일들의 순서가 1) 천연두(시두,엠폭스)와 2) 남북 3일 전쟁과 3) 남북전쟁을 발판으로 미국과 중국의 3차 대전이다. 남북 3일 전쟁으로 끝나는 이유는 전북 군산에서 발생하는 괴질병으로 인해 종결된다. 괴질병은 전세계를 3년동안 강타하게 된다. 중세 때 흑사병으로 유럽인구 3분의 1이 줄었는데, 이번 지구촌 3년 괴질병으로 인구가 약 90% 이상이 줄어들게 된다. 옛사람들은 백조일손(百祖一孫)으로 말하였다.

  • 작성자 24.08.25 18:07

    道典 2:44) 이 때는 생사판단의 가을개벽기

    상제님께서 하루는 세간에 전해 오는 ‘백조일손(百祖一孫)’이라는 말에 대하여 말씀하시기를 “가을바람이 불면 낙엽이 지면서 열매를 맺는 법이니라. 그러므로 이 때는 생사판단(生死判斷)을 하는 때니라.” 하시니라. 한 성도가 여쭈기를 “‘다가오는 세상 난리는 신명의 조화임을 알지 못한다.’는 말이 있사온데 과연 그러합니까?” 하니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천지개벽을 해도 신명 없이는 안 되나니, 신명이 들어야 무슨 일이든지 되느니라. 내 세상은 조화의 세계요, 신명과 인간이 하나 되는 세계니라.” 또 말씀하시기를 “내 일은 인신합덕(人神合德)으로 되느니라.” 하시니라.

    道典 7:38) 한 성도가 “세상에 백조일손(百祖一孫)이라는 말이 있고, 또 병란(兵亂)도 아니고 기근(饑饉)도 아닌데 시체가 길에 쌓인다는 말이 있사오니 이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까?” 하고 여쭈니, 말씀하시기를 “선천의 모든 악업(惡業)과 신명들의 원한과 보복이 천하의 병을 빚어내어 괴질이 되느니라.

  • 작성자 24.08.25 15:13

    @풀베개 봄과 여름에는 큰 병이 없다가 가을에 접어드는 환절기(換節期)가 되면 봄여름의 죄업에 대한 인과응보가 큰 병세(病勢)를 불러일으키느니라.”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천지대운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천지의 만물 농사가 가을 운수를 맞이하여, 선천의 모든 악업이 추운(秋運) 아래에서 큰 병을 일으키고 천하의 큰 난리를 빚어내는 것이니

    큰 난리가 있은 뒤에 큰 병이 일어나서 전 세계를 휩쓸게 되면 피할 방도가 없고 어떤 약으로도 고칠 수가 없느니라.” 하시니라.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병겁이 휩쓸면 자리를 말아 치우는 줄초상을 치른다.”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병겁으로 사람을 솎아야 사(私)가 없다.” 하시니라.

    선천의 모든 악업이 추운(秋運) 아래에서 큰 병을 일으키고 천하의 큰 난리를 빚어내는 것이니: 큰 병. 추수운 아래 터지는 병겁은 세계 인류의 모든 의식의 벽, 문화의 장벽, 기존 관념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대사건이다. 지금까지 우주의 봄여름 5만 년, 상극의 선천문명이 상생의 후천문명으로 전환하는데 필요한 창조적 진통이며, 새 생명으로 재탄생하는 필수불가결한 통과의례로서 선천 5만년 동안 찌들었던 묵은기운을 씻어내는 과정이

  • 작성자 24.08.25 15:13

    道典 6:16)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도둑놈이 따로 없나니 글 배운 사람이 도둑놈이니라. 붓대 가진 놈이 앉아서 이리저리 다 만드니, 그들이 제일 큰 도둑놈이니라.” 하시니라.


    道典 10:57) 상제님께서 문득 밖에 모인 여러 성도들에게 꾸짖듯이 말씀하시기를 “글 배우는 사람이 도둑놈이지 도둑놈이 따로 없나니 붓대 가진 놈이 제일 큰 도둑놈이니라. 잡부자작(雜敷自作)하지 말라. 나의 도가 씨가 되어 싹이 나고, 또 싹이 나서 연(連)하게 될 때 그놈들이 앉아서 요리조리 다 만드니, 앞으로는 해를 돌아가면서 속고 사는 세상이니라.” 하시니라.

    이에 형렬이 ‘나가자.’고 눈짓을 하니 호연이 밖으로 나가려고 막 일어서는데, 갑자기 앞뒷문이 벌컥 열리면서 바람이 휘몰아 들어오고 장대비가 마구 쏟아지며 시퍼런 번갯불이 천둥소리와 함께 방안으로 들어오거늘, 상제님께서 오른손으로 번갯불을 탁 잡으시며 크게 호령하시기를 “어떤 놈이냐? 내가 시간을 저울질하고 있는데 네가 잘난 체하여 마음대로 불칼을 내두르느냐! 나 금방 올라간다.” 하시니라.

    붓대 가진 놈이 제일 큰 도둑놈. 상제님의 도법과 행적이 왜곡되어 난법 시대가 열릴 것을 경계하신 말씀이다.

  • 작성자 24.08.25 18:10

    상제님의 진실한 정체를 왜곡하고, 인류의 어머니 태모(太母) 고수부(首婦, 주부(主婦)란 말의 어원)님을 비롯한 종통전수 도수를 부정, 말살하는 패역자들이 속출하고, 선천 학문의 틀에 갇힌 학자들이 전공바보가 되어 문자놀음으로 상제님의 무극대도의 무궁한 조화세계를 왜곡시킬 것을 크게 경계하신 것이다.



    道典 6:21) 난법자 멸망 공사

    하루는 말씀하시기를 “나의 도(道)를 열어 갈 때에 난도자(亂道者)들이 나타나리니 많이도 죽을 것이니라.” 하시고 가르침을 내리시니 이러하니라. 不知赤子入暴井하니 九十家眷總沒死라
    알지 못하는 갓난아이가 깊은 우물에 빠지니, 구십 가솔들이 모두 떼죽음을 당하는구나.
    또 말씀하시기를 “난법난도하는 사람 날 볼 낯이 무엇이며, 남을 속인 그 죄악 자손까지 멸망이라.” 하시니라.

  • 작성자 24.08.25 10:19

    @풀베개
    춘산채지가) 天上功德천상공덕 先靈神선영신들 子孫자손찾아 내려올 제, 춤추고 노래하며 나를 보고 반가와서
    積善적선일네 積善적선일네 萬代榮華만대영화 積善적선일네, 百祖一孫백조일손 그 가운데 자손줄을 찾아가니
    어떤 사람 이러하고 어떤 사람 저러한고, 자손줄이 떨어지면 先靈神선영신도 멸망이라, 희희낙락 기뻐할 제 한모퉁이 통곡이라 뼈도 없고 살도 없다 靈魂영혼인들 있을쏘냐

    자손을 잘못 두면 辱及先祖욕급선조 된다 하고, 자손을 잘만 두면 祖上餘陰조상여음 頌德송덕이라

    *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갈때 자손이 살아남지 못하면, 열매맺지 못하면, 자신의 조상 뿌리까지도 다 쭉정이가 되는 것이다. 묵은 하늘이 사람 죽이는 공사만 보고 있도다"라는 말씀에서 기존 종교를 아무리 잘 맹신해 봐야 영원히 죽는 길밖에 없다는 것이다. 이번 가을에 열매맺지 못하면 이우주에서 나와 내뿌리 조상까지 영원히 이우주에서 사라지는 것이다. 가을우주가 5만년이기 때문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