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새벽이님*~*최고야요 ***애국자 !
참 잘 하셨어요!!나라가 있어야 나도 있다 라는 말을 기억하면서~~
잘하셨어요난 반절 내리는게 안돼 거실에 두고 왔어요 ㅠ
참 좋은사람 박수~~👏
애국자입니다
첫댓글 새벽이님*~*
최고야요 ***
애국자 !
참 잘 하셨어요!!
나라가 있어야 나도 있다
라는 말을 기억하면서~~
잘하셨어요
난 반절 내리는게 안돼 거실에 두고 왔어요 ㅠ
참 좋은사람 박수~~👏
애국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