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회동창회 (회장 홍형기)는 2016년 4월16일 12시, 마포 가든호텔에서 48명의 동기들과 함께 오찬 모임을 가졌습니다.
작년(2023년)에 14회의 '역사탐방동우회'가 모교를 방문하여 300백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한데 이어, 이번 오찬행사 후에도 200백만원의 발전기금을 총동창회에 기탁하였습니다.
존경하는 14회 선배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경동14 동기 여러분,
이번 봄나둘이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음을 기쁜 마음으로 전합니다.
졸업 후 66년의 세월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변치 않은 우정으로 48명의 동기가 모여 주셨습니다.
나이를 잊고 반가운 얼굴들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싶은 분은 유휘성 동기님께서 나눠주신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 입니다. 500만원의 협찬은 이 자리를 더욱 빛나게 했고, 모든 참석자의 마음에 기쁨을 한층 더해주었습니다.
유휘성 동기님의 후한 지원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다시한번 전합니다.
한편 한영택 동기님도10만원 협찬을 해주었습니다.
또한, 이 자리를 빛내 주신 경동 총동창회의 고승환 회장님(31)과 김태빈 사무차장(40)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고승환 회장님께서는 기존의 '금일금' 쾌척을 포함하여, 경동14 동기들의 감사한 마음을 모아 주셨습니다.
이번 모임은 "함께하는 경동! 영원하라 경동!" 의 고귀한 캐치프레이즈 아래, 숭고한 정신을 이어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함께한 모든 동기님들의 애정 어린 참여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우리의 동창회가 이러한 훌륭한 장을 마련해 주신 두 분 고승환 회장님과 김태빈 사무차장님께 최고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변치 않는 우정으로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지속 되기를 바라며,
우리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기회장 홍형기
2024.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