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파트에 사는데 윗집 아줌마가.. 우리집에 오셔서.. 제가 아마 화장실인가.. 욕실에서 청소를 하는데 본인이..
도와 준다는 식.. 한다고 하는데.. 옆동 친하게 지내는 동갑친구가 아마도 옆집에 사는것처럼 큰소리로 목소리가..
들리더라구요..그집 아이가.. 한국나이로 5살이거든요.. 그 아이 혼을 내는데.. 죽어버리겠다고 하는 식으로..
하는 소릴 듣고 꿈에서 깼어요..
(참고하세요.. 욕실 화장실 꿈이 나오면.. 전전회차.353회차에선.. 안맞더라구요.. 그게 맞는건지 헷갈리긴 하지만..
제 꿈 제외수로 사용하세요.. ㅠ.ㅠ)
근데 개인적으로 죽여버리겠다고 했을때.. 엄청 당황했었거든요.. 그 뉘앙스가.. 너무 화가나면.. 좀 막말하는것처럼
죽인다지만 죽이지 않는.. 흠..아.. 잘 모르겠네요..
첫댓글 욕실에서 청소를 하는데 본인이..--10 21 44 14 제외 참조만하세요
제가 아파트에 사는데 윗집 아줌마가 우리집에 오셔서 제가 아마 화장실인가 욕실에서 청소를 하는데 본인이 도와 준다는 식 한다고 하는데 -▷((세로 패턴으로 연번 관찰))__옆동 친하게 지내는 동갑친구가 아마도 옆집에 사는것처럼 큰소리로 목소리가 들리더라고요 -▷((좌우 벽라인 패턴))__그집 아이가 한국나이로 5살이거든요 그 아이 혼을 내는데 죽어버리겠다고 하는 식으로 하는 소릴 듣고 꿈에서 깼어요 ▷((꿈내용이 전반적으로 연번 초강세 패턴으로 보입니다))__프로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풀이 대단히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까 적어요.. 윗집 아줌마는 나이를 모르겠구요.. ^^; 옆동 동갑친구랑 저 76이구요 제 생일은 5.24일 입니다. ^^
음력이신가요?__04월26일,05월24일,끝수이동 활용 잘하세요((벽쪽으로 최대한 붙혀서 관찰하세요))___예로 들어서 04월26일,을 벽쪽으로 이동할 경우▷((06-14,44-36 이런식으로 이동해서 관찰하세요))
본인이 사용하는 생일이져? 전 양력으로만 생일했어요.. 그럼 음력은 약인가요? 암튼 정말 감사드립니다. 음으론 4.26입니다.
도우미님 한가진 질문 드려도 되나요? 경험이 많으신거 같아서요 제가 몇회전에 갑자기 베로님이 생각났었거든요 그냥 자면서 생각이 났어요 그당시 베로님이 유명했지만 그렇게 자면서 기억이 날 정도는 아니였거든요 근데 그 회차에 5개 신서를 맞추셨어요.. 그 이후로.. 숫자나 꿈이 거의 제외라서 지금 도우미님 풀이를 보니깐 제가 너무 짧게만 생각한거 같아서요 이 꿈 꾸면서 깰때.. 갑자기.. 현인^^;; 신라의 달밤의 노래 했던 가수분이 생각이 잠시 났어요.. 이건 꿈속 사람에 올렸거든요 무얼까요? 한번 묻고 싶어서요? 자주 그런 현상이 나오면 확실히 자신 있는데 한번 아주 좋은 경험을 해서 무시할 수도 없고 그냥 찜찜하네요.
((古人 현인:19년12월14일,02월03일__기일:02년04월13일,신라의 달밤▷벽으로 이동해서 관찰__07,12,13,20 __ 07,12,14,20 이 부분을 집중 관찰하시고__연번 패턴으로 관찰하세요_03도 관찰))__대박기원드립니다
참 쉽지 않네요. 공유 풀이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대박 기원드려요.
자료 감사합니다.
하라쇼님 저랑 플필이 같아요...^^
ㅎㅎ 반가워요.. 그럼 비야레알님도 드레곤인가요? 플필이 같다면 ^^
네.....드레곤입니다...^^ 월일도같구요...ㅎ
정말 신기하네요.. 처음으로 년월일 같은 사람봤어요.. 뜨아~ 정말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