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소재지 : 강원도 횡성군 강림면 강림리 170-2
평 수: 전 5,516㎡,(1,668평)
현재 모두 전으로 사용 중입니다 경사도 거의 없을 뿐 아니라 물 빠짐도 잘 되고 토질이 좋습니다.(고추 감자 마늘)
매매가격 : 평당 220,000원 분할판매,
300평 또는 원하는 만큼 분할하여 분양합니다.
용도지역 : 계획관리지역(관리지역중에는 계획관리지역이 토지의 이용율이 높아 가장 유리함)
토지 이용계획확인원 : 사진참조
진입도로 : 현황도로의 폭 (2.5m) 시멘트포장이 마당까지 되어 있습니다.
주변상항 : 주변은 대부분이 토지(전)이며 집에서 50미터 아래에 교회가 있어서 신앙생활 하기가 퍽 유리합니다.
토지의간략한 소개 : 찐빵으로 유명해진 마을이 '안흥'입니다. '안흥'이 어디에 있는 마을인지 모르는 사람들은 많지만 '안흥찐빵'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찐빵'으로 유명해진 마을 안흥에서 치악산 방향(부곡지구)으로 약 5키로미터 정도 가다보면 주천강변에 위치한 전원마을이 여러 곳 조성되어 있으며 지역이름이 강림이라는 곳을 만나게 됩니다, 지금 소개드리는 토지는 안흥면과 강림면 경계부근이며 물건소재지는 강림면에 소속되어 있습니다.이곳 주변에는 도시에서 전원주택을 짓고 이주해 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서울서 강원도로 가는 대표적인 길 영동고속도를 타고 강릉 방향으로 가다보면 이천-여주-원주를 지나 새말나들목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42번 국도를 갈아타고 동쪽으로 길을 잡으면 전재란 고개가 있는데 전재를 관통하는 터널공사가 완료되어 새말나들목에서 10분이면 닿을 수 있는 곳입니다. 토지가격도 아직은 싼 편입니다. 3.3㎡에 30만원대, 전원주택단지로 개발해 분양한 것은 40만원정도에 거래됩니다. 안흥에서 서울 동서울터미널까지 직행버스도 하루 다섯번 다닙니다. 약 1시간50분 정도 소요되며 승용차로는 서울 톨게이트 기준으로 1시간20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최근에는 서울에서 횡성을 지나 평창을 잇는 전철이 개통되어 운행중입니다. 인근에서 가장 큰 도시는 원주이며 강원도에서 가장 큰 종합병원인 연세 세브란스 원주기독병원이 이곳에 있습니다. 42번 국도를 이용해 25분이면 원주시내까지 진입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031-590-7610(사무실직통) 에덴요양병원 홍보기획과
[매도자 정보]
1.판매자주소(거주지 동단위기재):
2.사업자 등록번호(면허번호.해당자):
3.각종 인허가 표기(해당자):
4.(대표자)성명:
5.판매자성명:
6.자기소개:
7.연락처(사업장,손전화):
8.성별/연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