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7의 심장은 RS6 아반트에 탑재된 것과 같은, 560마력에 71.3kg.m의 토크를 뿜어내는 V8 twin turbo 4.0L TFSI 고성능 엔진입니다. 여기에 8단 트랜스미션과 아우디가 자랑하는 콰트로 AWD 시스템이 탑재되어 엔진의 출력을 낭비 없이 지면으로 전달합니다. 연비는 10.2km/l로 고성능 모델임을 감안하면 굉장히 우수한 편입니다.
0-100km/h 가속 시간은 3.9초. 최고속도는 250km/h로 제한되어 있지만, 옵션인 다이내믹 패키지를 장착하면 280km/h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를 적용할 경우, 최고속도는 305km/h에 이른다고 합니다.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플랫보톰스타일의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기판에는 랩타이머와 부스트 압력 게이지, 오일 온도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실내는 카본 트림과 블랙 알칸타라 가죽으로 장식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미국 현지에서의 RS7 가격이 차량가격만 $115,000 이라고 합니다.
Stand Alone Options 외 추가적인 Package 에는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만약 국내 출시하게 되면 1억 4~5천 정도 하지 않을까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전면 그릴 하단부에 새겨진 콰트로가 인상적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좀 조잡해보이는 경향도^^;
첫댓글 드뎌 나오네요. 앞에 선이 많아 복잡해 보이긴 하지만 실제 보면 어떨지 궁금. 가격은 1억4천 예상. 이걸로 서킷 가능하면 좋으련만~
RS 얘네들~ 정말 매력적입니다~^^
동급차량들보다 월등하네요~!!!!
음...앞모습이 굉장히 파워풀하게 보이네요....내년부터 개조하실분들 많아 지겠어요...
와... RS7 후덜덜...
수동이면 금상첨화.. 먼 훗날 제차에 RS7 심장이나 한 번 이식 해봐야겠군요.
대박... 진짜 멋있다.... ....
우리나라엔 언제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