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이디는 아직 준회원이라 글을 못쓰네요 ㅠㅠ 후기 쓰기 위해 구아이디 로그인합니다.
저도 이 카페에서 다른 땀족분의 글을보고 처방받아왔습니다. 약값, 진료비 상세히 서술하겠습니다.
전주에있는 '삼성가정의학과의원'에서 처방해주십니다.
덕진시외버스정류장에서 건너서 전주시청 가는 버스 타신 후(주로 400번대더라구요..)
전주시청근처에서 내리셔서(안내방송나와요) 구글 지도 보면서 5~10분 정도만 걸어가시면 병원도착합니다.
의사선생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진료 시작할때 인사로 악수 건네시고, 진료 후에도 잘가라고 악수해주십니다.
원래는 위장쪽 약으로 처방하는 것인데, 땀 분비를 감소시켜 다한증에서 효과가 있는걸로 보아 처방해준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안구건조 등등 증상 있을 수 있다고 자세히 설명해주시구요.
가장 좋았던점은 다한증으로 처방시 보험적용이 안되어 약값이 비싸기 때문에
위장쪽으로 처방해 주셔서 약값도 싸게 해주십니다.
진료비 3900원, 약값 30알에 2900원입니다. 굉장히 싸죠?
대학병원가서 진단서,처방전 3~4만원돈에, 어버트 약값 6만원에 비하면 어마어마하게 쌉니다.
처방전 들고 헤멜필요 없이 바로 밑에 '경기약국' 이라는 곳에 약이 비치되어있습니다.
처방전 드리면 통에담아드릴까요? 봉지에 하나씩 해줄까요? 물어봅니다.
무조건 통입니다. 굉장히편해요 습도조절제도 넣어주구요.
이상 후기 마칩니다.
경구용 글리코피롤레이트 어버트, 저도 먹어봤습니다.
네.. 효과 못봤어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반절 먹고 방치해뒀는데 어디로 사라졌습니다.. 벌써 3년전이네요
명문 글트, 뭐.. 이름만 다를 뿐 같은 글리코피롤레이트 성분 약이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처방받아왔어요... ㅎㅎ
더 궁금한거 있으시면 리플달아주세요. 요새 매일 카페 들르니깐 바로 답변해드릴게요!
첫댓글 ^^
잘 읽고 갑니다^^
글쓴이입니다. 어버트에 효과 못봤던지라 역시나 같은 글리코피롤레이트성분으로는 효과를 못봤네요.. ㅎㅎ 자연스레 다른 방법을 찾게되더라구요. 그래서 홍스클로 재료 구해서 해본지 하루째입니다. 며칠 지켜보고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세요,,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