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남성 인권 보장 위원회에서 다음과같이 외쳣습니다.
영화표는 내가 샀다. - 팝콘은 니가 사라! 팝콘값도 내가 냈다 - 집에 갈때 혼자 가라! 니생일엔 명품가방 - 내생일엔 십자수냐!
커플링은 내가 했다.- 이벤트는 니가 해라! 커플링은 내가했다- 헤어질때 반납하라! 손이없냐 발이없냐 가방들고 소변봐라! 뽕넣은것 인정한다 - 키높이도 인정하라! A컵도 인정한다 - 160 도 인정하라!
호텔커피 왠말이냐 부가세가 10%다 커피값은 내가 내고- 쿠폰 도장 니가 찍냐! 니옷 사줄땐 신상이고 - 내옷 받을땐 이월이냐! 잠깐 구경 한다더니 - 4 시간이 왠 말이냐! 사진본다 거짓마라. - 문자본거 알고있다. 뒤져봐도 소용없다. - 중요한건 다지웠다.
벗어달라 강요마라 - 가울밤엔 나도 춥다. 애교 떤다 치지마라 - 니주먹에 눈물난다. 니가 울면 천상여자 - 내가울면 찌질이냐! 니잘못엔 울면되고 - 내잘못엔 뺨때리냐!
니들끼린 쫄면먹고 - 나만나면 파스타냐! 까르보나라 왠말이냐! 배부르다 다남기고 - 서비스빵 왠말이냐! 담에 또 갈거라면 런치타임 이용하자! 같이 찍은 사진인데 - 니얼굴만 뽀샵하냐! 왜이렇게 뒤로가냐 - 같은위치 사진찍자!
웃는 사람은 신세대~~~~~ㅎ 크게 웃는 사람은 애인있는 사람 ~~~~~ㅎㅎㅎ
|
첫댓글 나이가 드니 잠도 안오네여~ 꼭두 새벽에 일어나 한자 적어봄다.
아침부터 앤돌핀이 돕니다 좋은글감사하대요 ㅎㅎㅎㅎ
이벤트 정도는 부담하고 계셨지예~~~ㅎ
ㅎㅎㅎ그랬었네~~줄 수 있을 때가 행복 인거 아닌가요?~ㅋㅋㅋㅋ
요즘 경기가 쬐끔 거시기해서~~~~ㅋㅋㅋ
간큰 남자네...ㅎㅎ 훈이모친 뜬눈으로 쓴 잼나는 글 잘 읽었습니다.
이벤트 할 돈 구할 걱정하니 잠이 와야 말이져~~~ㅋㅋㅋ
좋은글 너무나 감사드립니다~~~ㅎㅎㅎㅎㅎ
쬐끔 반성 하셨나보네여~~ㅋㅋㅋ
예쁜 여자는 용서한다던데! ㅎㅎㅎ
남성들이여...!!...ㅉㅉㅉㅉ
팝콘도 사주시고, 집까지 태워 주실거죠! ㅎㅎㅎ
ㅎㅎㅎ~~
앞으로 팝콘값 정도는 내실요량이구나!ㅎㅎㅎ
ㅎㅎㅎ 훈이 어머님 우습긴한데...... 어떻케웃어야될지........................
버팀목님은 설마 저러진 않겠죠?~ㅋㅋㅋ
언제부터,,,,,,,,남자들의 신세가 처량하게,,,,,ㅋㅋㅋ.......그래도,,,연약한 여성들을 위하여,..저정도는...ㅎ
역시 해가모 남성들은 멋쟁이시네여~ 전국모임에 꼭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