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틴팅 전문샵 오렌지커스텀입니다.
오늘 입고된 차량은 프리미엄 SUV 전기차
아우디 E트론입니다.
아우디 E트론은 신차였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진행해야할
틴팅(썬팅)작업과 하이패스를 하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틴팅(썬팅)은 차를 구입하면 필수가 됩니다.
오늘 선택하신 필름지는 가장 최상위인
엑스펠 XR+ 로 성능면에서는 최고입니다.
또한 틴팅을 처음에 제대로 하신다면
재작업을 하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오랫동안 바꾸실 필요가없죠.
시공이 잘못되어 또 재시공을 받게 되면
비용이 두배가 들게되고
후면에 열선이 존재해 기능을 상실할 수도 있으니
꼭 능력좋고 경험많은 샵에서
제대로 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아우디 e트론
윈도우 틴팅 : 엑스펠 프라임 XR+
전면 /선루프 20%, 측면/후면 15%
하이패스
(주)오렌지커스텀
차량 보호 작업
작업하기에 앞서서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단계죠!
바로 차량 도장면을 보호하기 위해
전체적인 마스킹과 시트 이염을 방지하고자
시트 보호 커버를 씌운 후에 작업을 시작합니다.
전기차의 생명은 배터리,
배터리 충전과 함께 시공 시작하겠습니다.
윈도우 틴팅
저희 매장의 경우에는
필름 커팅 방식을 기계식이 아닌
100% 수작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틴팅지의 수축률을 고려하여
유리 면적에 맞추고 비는 부분이 없도록
꼼꼼하게 시공합니다.
측면 유리는 유리 끝의 마감 처리가
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창문 개폐가 가능하기 때문에
틴팅지가 유리보다 높이 올라오게 시공한다면
들뜸 현상과 말려들어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
피코 엣지 기법을 사용하여 유리 끝부분을
기존 유리보다 낮게 세이딩해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일정한 간격.
창문 개폐시 눈에 거슬림없이 시공합니다.
틴팅 후 실내에서 찍은 사진
엑스펠 프라임XR+ 필름으로
전면 20%와 측/후면 15%의 농도로
시공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차주분께서 프라이버시 보호가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블랙 색감이 특징인 엑스펠 프라임XR+ 필름으로
비교적 어두운 농도로 시공하였습니다.
엑스펠 프라임XR+ 필름은 20% 농도 기준
총 태양에너지 차단율 (TSER) 66%,
적외선 차단율 (IRR) 97%,
자외선 차단율 (UVR) 99%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필름이라고 할 수 있죠!
타 브랜드 필름의 동급 대비
높은 차단율을 보여주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들께서
꾸준하게 찾아주시는 이유로는
성능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틴팅 후 실외에서 찍은 사진
윈도우 틴팅 작업은 실내에서 보는 것과
차이가 있기에 외부로 나와서 확인해 볼 텐데요!
엑스펠 프라임XR+ 필름으로
전면 20%와 측/후면 15%의 농도로
시공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색감면에서 고급스러움을 나타냅니다.
또한 프라이버시 효과도 높고,
열차단율도 상당히 좋죠.
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본 시인성
혹여나 낮은농도로 시공하여 너무 어두워
실내에서 시인성이 안좋을까 걱정되실 분들을 위해
이렇게 내부에서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비싼 엑스펠 필름지인 만큼
맑은 시인성을 보여준다는것을 입증합니다.
하이패스
RF(원거리 통신장치) 방식의 하이패스 단말기를
글로브박스 안쪽에 매립하여 시공하였습니다.
저희 오렌지커스텀에서는 한국도로공사에
전기차 전용으로 차량 등록도 진행해 드리오니
카드만 삽입하셔서 바로 사용하세요!
윈도우 틴팅 필름의
종류는 정말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
3M, 루마 등등 기타 필름이 다양하게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렌지커스텀 강남점에서는
세인트아모, 엑스펠 필름을
사용하는 이유는 전체 필름 중에 다 시공해 보고
성능 및 시인성이 좋기 때문에
고집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틴팅은 직접 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강남,용산매장에는 데모카를 전시해
직접 눈으로 보시고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시공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