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1일부터 오너를 계획하고 계신분 정말 좋은 가격 좋은 위치 깨끗한 아파트 올려요
위치는 jervis n comox이구요
계약자를 찾아서 포스팅을 지웠는데 그 분이 신원이 확실치 않아서 회사에서 거절을 했어요,
글애서 다시 올리는건데 신원 확실하구 왠만하면 오래사실분 아니심 영주권자 또는 학생비자 선호해요!
주변에 세이프웨이. TD 뱅크, BC Liqure Store, 각종 glocery, 편의점 등등 왠만한 것들
다 조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방은 매달 $ 934 이구요 디파짓은 그 가격의 반인 $467 입니다.
가격인상 향후 1년간은 없을것입니다. 이번에 오른거거든요~!
이가격에 다운타운에서 원베드룸 구하기 어렵다는거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방구조가 정말 좋게 되어있어서 룸을 써도 거실을 써도 전혀 불편하지 않구요~ 그리고 방도 엄청 넓고 거실또한 엄청 넓으며 구조상 정말 나눠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여자가 사용했던 집이라 깨끗하게 사용해서 오래된 아파트 임에도 집이 더럽다고 생각하시진 않으실꺼예요
계약은 일년으로 하는걸로 알고있고 개인이 관리하는 아파트는 아닙니다. 거래는 회사랑 하시는 거구요
비자 1년정도는 남으신분 신분이 확실하신분 학생비자 선호합니다!!!
신용도에서 탈락되시면 거래 불가능해요..
관리 매니저가 있어서 불편한건 다 고쳐주고 신경써주는 곳입니다.
전기세랑 인터넷비만 내시면 따로 내는건 없어요 히터비, 수도세, 관리비 없습니다!! 전 2명만 살았었는데 전기세 한달에 맘껏 쓰고 20불정도 나왔었습니당. 전 항상.. 전기장판을 켜놓고 나가고 했었거든요
불행히도 indoor laundry 가 아닙니다. 일층에 코인세탁기와 드라이어가 각 2대씩 배치되어 있고 개당 2불의 사용료가 있습니다.
사람들이랑 한번도 사용함에 있어서 부딪쳐보거나 기다리거나 그런적이 전 일년을 살면서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밤에 세탁기 돌려도 상관없었습니다.
< 주방 과 욕실 >
<거실>
<방>
테이크오버는 $920 생각합니다.
우선 방에는 프레임 위에 박스매트리스, 글구 그위에 스프링매트리스로 삼중으로 된 사용한지 일년 좀 지난 아주 푹신한 싱글침대와 정말 이쁜 화장대, 화장대 의자. 책상 n 의자, 한명이 가로로 누워도 되는 긴 쇼파, 책장, 서랍장, 플라스틱 서랍장 두개, 선반, 테이블. 책상스탠드와 긴스탠드, 이불이랑 베게등,, 일케 들어가 있구요. 붙박이장은 물론 아주 와이드 합니다. 짐많으신분들 수납공간 참.. 많습니다.
그리고 거실에는 킹사이즈 침대입니다. (3명 여자끼리 4명도 자봤습니다) 당연히 매트리스커버와 이불 베게 포함이구요. 티비와 티비장. 화장대, 일인용 큰 쇼파 의자. 테이블, 화장대 거울, 전신거울, 쇼파, 행거(2단이고 완젼 튼튼해요 한국꺼), 서랍장, 책장, bedside table, 우리 나라 밥상같은 테이블인데 아주 큰 잔치상에 쓰이는 그런 테이블(전 바닥에 앉아서 공부했습니다) , 각종 스탠드와 벽스탠드 일케 있어요. 행거가 모자라신 분들 현관문 옆에 작은 붙박이 옷장 또 있습니다.
신발장또한 붙박이로 되어 있고 여분 신발장도 따로 있습니다.
정말 두 곳 다 진짜 여자방이다 라고 느낄만큼 여자가 쓰기에 편한 이런저런 것들 다 있습니다.
거실도 참 넓어서 전 친구들 여럿불러서 (최대 12명) 거실에서 파티도 했습니다.
이제 주방에는 밥솥, 토스트기, 믹서기. 전자렌지. 물끓이는 전자주전자. 커피내리는것, 각종 그릇, 오븐그릇, 각종 컨테이너, 냄비들, 여러종류의 후라이팬들, 브리타 정수기물통, 식기건조대, 수저, 조리도구, 작은 이동식 테이블, 카펫청소기 등등 없을꺼 없이 다 있어요!!
이웃사람들이랑 마주친적 글케 많지도 않지만 다들 조용하고 방해 주고 그러진 않습니다.
조건 최고인듯해요 저도 이방 구할떄 정말 여러군데 발품 엄청 했거든요
연락주세요 kakaotalk : christine0103
778-997-4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