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자동차 뉴스 & 정보 2014 Audi A8 L TDI First Test
로딕[장 동 성] 추천 0 조회 1,894 13.07.23 18:26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7.24 09:24

    첫댓글 해석좀 ...;;

  • 13.07.24 12:49

    유학 다녀오신 동성이형님...해석 부탁해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13.07.24 13:25

    구글에게 맡기세요 ㅋ

  • 13.07.24 21:48

    ERICK AYAPANA / 2013년 7월 22일 / (32)에 의해

    2014 년 아우디 A8 L TDI 대신 엔진 다운 사이징 추세가 모든 세그먼트를 타격하는 여덟, 더 많은 증거의 여섯 실린더에 의해 구동되는 새로운 럭셔리 세단이다. 처음에는, 그것은 A8의 후드 V-8 강 W-12보다 작은 무언가를 찾기 위해 이상한,하지만 두 번째 V-6 아우디는 최근 3.0T 모델의 가스 동력 후, A8의 후드 아래에 박제있다 3.0 리터 수퍼 차저.
    TDI 트림, A8는 8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네 개의 바퀴에 토크의 240 마력 406의 lb-ft를 전송하는 3.0 리터 V-6 터보 디젤을 가져옵니다.

  • 13.07.24 21:48

    엔진의 가장 주목할만한 장점은 물론, 자사의 최고 수준의 연비입니다. MPG 도시 / 고속도로 (6시, 8 하이웨이 MPG로 3.0T를 치고), 엔진이 800여 마일의 방광 처벌 범위를 생산하는 A8의 23.8 갤런 연료 탱크와 연동하여 36분의 24에서 EPA 평가 .
    기름 연소 엔진은 하나, 아니 고개를 숙이다입니다. 0~60mph에서 실행하면 5.8 초 (3.0T보다 반 초 느린)했고 분기 마??일은 92.6 mph의 함정 속도 (3.0T를위한 101.3 시속 13.8 초)로 14.5 초이 필요합니다. 전달하지 않는 것을이 시간, 그러나, 휠 뒤에 경험이다. 당신은 엔진이있어 모든 토크를 휘젓다 느낌을하기 전에 정지 및 타코미터 바늘의 이동 페달에 단계는 많이 이동하지 않습니다.

  • 13.07.24 21:49

    가속도가 70 ~ 80 시속 고속도로 속도에 도달하고 나면 쉬운 미풍 1700 rpm에서 엔진 허밍으로, 부드럽고 조용한, 그리고 노력이다.
    파워 트레인을 보완하는 도로 A8 글라이드를 보장하는 적응 형 에어 서스펜션에 의해 강조 견고한 섀시입니다. 이 큰 아우디 fazes 거기에 깊은 구멍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A8은 스티어링 입력에 잘 반응하고 모서리를 심어 머물고, 그 발에 비교적 가벼운 느낌. 많은 신용 4천5백29파운드의 A8의 비교적 가벼운 연석 무게 있도록 자사의 알루미늄 바디 건설,로 이동합니다.

  • 13.07.24 21:50

    인테리어는 고급 스러움과 첨단 기술로 무겁습니다. 우리 2014 A8 L 테스터 화려한 투톤 누가 갈색과 검은 색 구성표를 선보였습니다. 악센트 광택 마디 호두, 피아노 블랙 인레이, 및 금속 트림의 혼합을 포함. 8만3천3백95달러 기본 가격에 대한 표준 항목은 네 지역 기후 통제, 탐색 및 전원 후방 차양이 (가) 있습니다. 그 6천3백달러 뱅에가는 큰 덩어리로, 기본 A8 3.0TL보다 3,700달러 더 그 (TDI는. 긴 휠베이스 변종으로 제공됩니다)하지만, 우리의 테스터 9만9천4백45달러을 합계 4.0T L.보다 5,100달러 저렴 Olufsen) 사 (社 사운드 시스템. 다음 최대 맹점 모니터링, LED 헤드 라이트,

  • 13.07.24 21:51

    22 방향 조절 혼자 프리미엄 가치가 앞 좌석 마사지를 추가 4천달러 프리미엄 패키지입니다. 드라이버 지원 패키지 (3,250달러) 하이빔 어시스트, 차선 유지 보조, 또한 (트래픽에 대한 완벽한) 전체 정지 A8을 가지고 가속화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적응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13.07.24 21:51

    그것은 불이 아니니까 소유자 반복 사용 후 기능을 암기 할 수 있어야하지만 크루즈 컨트롤 스토킹, 낮에는 괜찮지 만 밤에 작동하기 어렵게 핸들 컬럼의 왼쪽 하단에 숨겨진 비트 . 그것은 대형 세단을 둘러싼 장애물을 명확하게 360도 뷰를 제공하기 때문에 패키지는 topview에 카메라 시스템, 신경 부른위한 유용한 도구와 함께 제공됩니다. 옵션 목록을 완료하면 파노라마 지붕 (1천3백달러)와 20 인치 바퀴 (1천2백달러)입니다.

  • 13.07.24 21:52

    구글 번역시 사용해봤습니다...너무많아서...대충..이정도만....ㅋㅋㅋㅋ

  •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 13.07.31 17:20

    와우 제대신 고생감사땡큐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