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캐나다 현지 통신사 PhoneBox 밴쿠버팀에서 함께하실 Korean(CS)직원분을 찾고 있습니다!
아래 공고를 잘 읽어주시고,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JOB DESCRIPTIONS AND KEY RESPONSIBILITIES
● 전화, 라이브챗, 이메일, SMS 문자 등 통해 계정 변경 및 고객 서비스 관련 문의 접수 및 처리
● SIM 카드 Shipping 업무 Assist (심카드 배송 업무 보조)
● 지난 프로모션 또는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플랜을 이해하고 숙지하여 고객에게 안내
● 필요 시, 매니지먼트 팀과 회의 참석
● 결제 관련 업무 처리 / SIM 카드 관리 및 관련 문의 처리
● 매니지먼트 팀에 지속적인 업무 현황 보고, 다음 주 계획 및 수행된 업무에 대한 주간 보고서 작성
● 내부 DB를 통한 고객 정보 및 고객 계정 관리
● 내부 매뉴얼 및 CS 가이드라인 등에 따라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 문의에 응답
● 모든 고객 문의를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처리
●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은 정확한 이슈 해결과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기 위해 24시간 이내 또는 다음 영업일까지 응답 완료
● 온라인 개통, 서비스 정지 등 기타 계정 변경 사항을 지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
● 시스템, 프로세스 및 새로운 기능에 대해 학습하기 위한 교육 및 회의 참석
REQUIRED SKILLS
● 뛰어난 조직 능력 및 문제 해결 능력
● Customer Support/ Customer Service 관련 근무 경험 및 깊은 이해도
● 영어(또는 프랑스어)로의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
● 다양한 배경을 가진 직원들과 협력하는 데 필요한 수용력과 개방성
POSITION
Customer Support Representative
SALARY RANGE
시간 당 $18~ $21
근무 정보
주 40시간 풀타임 근무
Office 근무 요구 ( this is not a remote job )
Full time shift
- Location : 658 Seymour St, Vancouver, BC V6B 3K4
- Company name: PhoneBox
- Time shift: 9:30am to 6:30pm - Monday to Friday shift
※아래 이메일 주소로 Resume를 보내주세요 :)
tim.zheng@gophonebox.com
감사합니다.
PhoneBox에서 뵙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