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나요?
일전에 독일에서 아이 문제로 상담을 두어 차례 드린 아이 엄마입니다.
지금 네번재 보청기 테스트 중이고 오늘 다섯번째 보청기 받을 예정입니다.
아마도 WIDEX 보청기로 결정이 될 것 같습니다.
보청기 관련 자료 보려니...좋은 소리 회원이상만 권한이 있더군요.
자료를 볼 수가 있겠습니까?
일전에 한국 지점이 있다고 인터넷 주소도 가르쳐 주셨는데...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딸아이 상태는 아직도 오리무중입니다.
세계적으로 권위가 있다는 뮌헨 대학병원이라지만....의사의 실력도 의심할 수도 없고...
웬만한 검사는 다 받았고, 하지만...아이의 반응이 신통치 않아서...걱정이 많습니다.
일단 보청기를 더 높게 피팅을 해 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테스트 기간만 두어 달이 지나고 있습니다.
보청기기도 오늘 다섯번째로 오고요.
의사 말로는 네번째가 좋긴 하지만...비덱스..센스 9와 19....지금 딸아이 상태에서 굳이 그렇게 비싼 거 쓸 필요 없다고 다섯번째거...뭔지 모릅니다..주문했거든요.
이 앞에는 같은 회사 ...비브라토?...였습니다.
그 기종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그럼 좋은 나날 되시고 안녕히 계세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하루 빨리 따님에게 적합한 보청기가 결정되길 소원해봅니다. 글내용으로 볼때 현재 한국의 보청기선택과는 많이 차이가 있네요. 좋은면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답답한면도있습니다. 아무튼 나름대로 이유가있겠지요? 현재 국내에서는 WIDEX 보청기를 대한보청기에서 수입하여 시판중입니다. 홈페이지주소는 일전에 알려드렸습니다. 회원등업은 카페활동지수에 따라 됩니다. 좋은소리회원이상의 경우 일반적인 글을 함께 공유하는 차이의 정도입니다. 그리고 WIDEX 보청기게시판이 열리지 않는것은 저가 취급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국내에 수입 시판되는 WIDEX 보청기에 대하여는 대한보청기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여섯번의 테스트 끝에..아마도 포낙회사의..eXTRA 411이 결정 될 듯합니다. 하지만...듣는 것이 시원치 않아 아마도 인공 와우 수술도 생각을 해야 할 듯합니다. 일단은 약 10개월 정도의 보청기 착용과 훈련을 해 보고 수술을 생각해 보자고는 했는데.. 제가 인공 와우 수술은 아직은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갖고 있기에...일단 보류입니다. 암튼 앞으로 자주 들어와서 활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