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신성조의 견적소
 
 
 
 

지난주 BEST회원

다음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온니골드
    2. amon
    3. 이으우이
    4. Zoo A hee
    5. Laym
    1. 제유유
    2. 정원
    3. 해피짜르
    4. Tearju
    5. zepy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루드릭
    2. 임중권
    3. 아 침
    4. 킴쿼카
    5. 마블신
    1. 으라찻차
    2. dsadsd
    3. 스파이더맨
    4. 곱슬머리아저씨
    5. 천공의성콤퓨타
 
카페 게시글
Q&A 저희 매장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 문의, 이상증상 케어(AS) 질문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신성조 추천 8 조회 20,956 21.01.11 13:2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01.11 14:59

    첫댓글 당연한 말씀!!
    이건 컴퓨터 뿐만 아니라 사실상 모든 제품에 해당되는건데..
    쿠첸 밥통 가지고 쿠쿠에 가서 밥이 잘 안되요~ 뭐가 고장일까요? 라고 물어보는거나...

  • 21.01.12 23:58

    구랭~ 나중에 2년 지나고 서멀 작업 좀 잘해줭!

    컴 잘 쓰고 있당 ~ ㅋ

  • 21.01.13 08:59

    + 견적 구매자용게시판에.. 구입할수 있는날도 아닌데 구입하겟다고 글 올리는거.. 도..

  • 21.05.31 12:00

    알겠습니다.

  • 작성자 21.07.18 21:38

    음.. 요세 자주보이는데 잘들어봐요

    - 시청자 여러분이 여기서 견적 질문하는거 제가..=ㅅ=) 서비스로 답변드리는데 여기까진 괜찮아요 그런데

    - 그 견적으로 다른 매장에서 사시고 왜 그제품 이상증상이나 문의를 저한태 하시나요 ㅠㅠ

    이건 대충 이느낌입니다

    A 마캣 사장하고 안면이 있어서 B마캣 전단지 들고 A마캣 사장한태 사장님 이중에 머가 좋아 보여요? 제가 좀 저렴하게 사고싶어서요

    하길래 A 마캣사장이 선의로 이거 이것 괜찮네요 해줬더니

    구매는 B 마캣가서 하셨단 말이죠..

    근데 사고난뒤보니 좀 안싼거같거나 어디 하자가 있는거 같아.. 그럼 B마캣 (산곳) 가서 물어보셔야지

    또 A 마캣와서 이거 하자있는데 어쩔까요 물어보는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