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하는 기대를 가졌던 것이 사실입니다.
약간의 고발 프로그램 성격이 있는 TV프로그램에서 방송을 해 줬기에 이번에는 좀 다르겠지 하는 기대를 했었습니다.
또한 지난번과는 달리, 여러분들께서 많은 도움을 주시고, 게시판에 글도 많이 올려주셔서
앞서 나선 제 입장에 그분들께 좋은 소식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에 기대가 조금 더 컸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온 답변은
약 1년 전에 제가 도지사에게 바란다에 썼던 글에 대한 도로과의 답변이 그대로 다시 올라왔습니다.
아래 내용처럼 저는 하나하나 조목조목 나눠서 질문을 올렸는데
답변은 그에 대한 올바른 반박도 하나 없이, 통계자료 하나 제시 못하면서, 무조건 안된다는, 더 기다리라는 너무나 성의없는 내용으로 올라왔습니다.
도지사에게 바란다에 쓴 글...
도지사가 봤을 까요??
이 글 올리고 나서, 도지사, 창원시장, 김해시장에게 자료와 탄원서를 보냈습니다.
그냥 쓰레기통으로 들어갔겠지요.
도지사에게 바란다에 글 올려주신 박귀원님, 장동훈님, 백인천님, 박경한님, 최현호님, 김지석님, 조영준님, 김대환님, 이현철님
경상남도의회 게시판에 글 올려주신 추영호님, 김의주님, 김지석님, 이흥열님, 최경섭님, 신원호님, 박광열님, 최현호님, 김지석님, 이현철님
우리사는 세상 시청제 게시판에 글 올려주신 최우성님, 하명훈님, 유무현님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실망하지 않겠습니다. 작은 노력에 그저 기대가 컸던 모양입니다. 좋은 결과는 지속적인 노력에 의해 탄생하는 것이라 믿습니다. 진실은 언젠가 통할 것이고, 승리할 것이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물고 늘어지겠습니다.
도와주시고, 관심가져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첫댓글 이런쓰이브으르으어르 조우끄아트으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하기 때문에 안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쉬울것이 없거든요..
검토중 만쉐.....참...수준이하의 .....ㅉ...// 도깨비 지심님...고생 많으셨습니다...그래도 희망의 끈을 갖고 가야죠....화이팅!!!
도깨비지심님 혼자서 정말 고생이 많습니다. 정말 깝깝합니다.,, 힘내세요
경찰청장이나 행안부장관이 직접 나서서 어쩌구 저쩌구하면 모를까 시키는 일 외, 감히 언급했다가는 쫓겨나는 중-하급 공무원의 입장 그리고 국민의 행복추구보다는 “돈”흐름으로 연결되어 있는 기존의 제도를 달리 뭐라 변명하지도 못하겠지요. 특히 업무의 핵심이 상급자의 진급과 정치적 줄에 우선되는 대한민국 공직사회에서 더 더욱 금기시되는 일이라 봅니다. 물론 이러다 보니 일본의 식민국도 되었었다고 보지만 지금도 진정 나라와 민족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공직사회가 못 된다는 점에서 참으로 안타까움을 더합니다.
사실 도지사는 지역사회에 묶여 있는 인물 중 한사람이기 때문에 기존의 돈 흐름과 정치적 입장을 결코 깨지 못합니다. 중앙 정치인들도 자칫, 다수의 비난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면 아무리 나라의 미래를 위한 일이라 할지라도 총대 잡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중앙정부와 정치의 문제로 인해 묶여있거나 만연해 있는 지역의 부정도 결국 중앙정부 권력기관과 정치인들이 제자리에 되돌아 오기 전에는 어렵다고 봅니다.
전용도로지정 자체를 문제 삼는 것은 스스로 모순입니다. 모두 다 알고 있는 바와 같이 문제는 전용도로 이륜차 통행을 무차별적으로 금지하고 있는 데에 있습니다. 세계 어느나라의 국민도 우리나라의 전용도로나 고속도로에 해당하는 도로의 지정을 반대하거나 cc의 제한 없이 이륜차 통행을 무조건적으로 허용하라 요구하지 않는다는 점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예컨대, 전용도로 때문에 통행의 지장을 받게된 농부가 자신의 불편해소를 위해서 전용도로 지정을 반대한다면 누구도 관심을 두고 지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전용도로 지정 반대가 아닌 일정 기준 이상의 이륜자동차 전용도로 이용을 허용하는 법개정을 요구할 필요가 있고 그 요구의 정당성과 합리성을 위해서는 모순된 주장을 자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운동을 위해서는 그 창구를 일원화 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그렇다면 지금 우리는 정치인들이나 권력기관들이 억지든 진정이든 간에 민족과 나라를 위해 제자리에 나올 수 있도록 무엇을 해야 하는가 한번쯤 고민해봐야 합니다. 해답으로는 역시 ①방관을 버려야하고, ②흐트러져 오합지졸(烏合之卒) 취급 받으며, 악용당하거나 몰락하기 쉬운 개인적 입장보다는 단합된 다수의 힘을 만들어야 합니다. 저는 이를 마지막 4round 직전의 3Round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즉, 운동을 위한 이론은 1-2round에서 끝났고, 이제는 연타의 지속성을 위한 힘의 결속이 3회전이라 생각합니다. 단결!
수고하셨습니다...
애많이 쓰시오^^ 큰바위라도 언젠가는 금이가고 깨질것이오
아이구...완전히 속 뒤집어지는 소리만 적어놨네요...
노고가 많슴다 -단결-
고생이 많습니다. -단결-
원활하게 통행을 위해 전용도로 지정했다면서
극심한 정체로 인해 전용도로 해지불가?????
아니 무슨 저렇게도 앞뒤가 안맞는 답변을 썼는지 참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활하게 통행이 안되니 전용도로 해지해야하는게 맞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니? ... 경남 도지사가 저렇게 멍청한ㄴ 이라니... 서울와서 살지만 나의 고향도 그 쪽...어떻게 저런 인사가 도정을 책임지는 자리에 있을 수 있단 말인가? ... 내가 다 부끄럽다.
지금은 해제 되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