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경리주임 우수사원 선발 및 시상(시행)
****************************************************************************
1. 입주민의 권익보호와 주민공동체 육성을 위해 노심초사 애쓰시는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님과 관리사무소 직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경리주임 우수사원 선발 및 시상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니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랍니다.
- 다 음 -
1. 목 적
1) 경리주임의 아파트 회계전문지식 및 직무능력 향상
2) 민원응대 및 친절서비스 함양
3) 회사의 소속감과 자부심 함양 및 사명의식 강화
2. 시상내용
1) 시상내역 :-홍도+흑산도 힐링여행(2박3일) - 수상자 전원
-최우수사원 1명 : 상장 및 부상(백화점상품권 50만원 별도시상)
2) 시행시기 : 2014년 5월중 실시
3) 선발인원 : 총 13명
-최우수사원 1명(최고평가 우수사원)
-우수사원 6명(전체사원중 평가 우수사원)
-권역별 우수사원 6명(권역별 평가 우수사원)
(군산,서천2명, 전주완주2명, 익산1명, 정읍김제부안1명 등)
4) 기 타 :-중복수상은 없슴.
-동점일 경우 회계지식 실무평가, 회사 참여도, 회사 근속연
수성적순으로 우선 선발한다.
3. 평가기간
1) 평가기간 : 2013.7.1 ~ 2014.4.25 (10개월)
2) 실무평가 시험 일시 : 2014.4.25 경리주임 합숙 직무교육 1일차 첫시간
3) 결과 발표 및 시상 : 경리주임 합숙 직무교육 2일차 종강식
4. 평가기준(100%)
1) 회계지식 실무평가 (75%) : 2014년 경리주임 직무교육 (1박2일)
1일차 첫시간
2) 회사 참여도 (10%) : 홈페이지, 사보, 교육, 행사, 모임 등
3) 회사 근속연수 (5%) : 3단계 구분(5년 이상, 3년이상, 3년미만)
4) 민원 친절도 (5%) : 관리사무소 직원, 입주자대표, 입주민 등
모니터링(민원 응대 및 친절서비스 수시평가)
5) 본사임의평가 (5%) : 본사 임원 및 지사장단
(유)신세기대송금강국제 대표이사
(유)신세기대송금강국제 담당임원 노동환, 이균재, 설동호
시행 2013- 071502 (2013. 7. 15 발송)
우 561-811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로37(덕진동1가) 전화 063)272-5933 전송 063)272-5935
우 573-390 군산시 신평2길3(지곡동) 전화 063)467-4022 전송 063)461-4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