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데빌서머너들의 진여신전생 NET
 
 
 
카페 게시글
[악마/스킬] 공략 (진여신전생3) [매니악스 공략] 배워두면 좋은 스킬 (카쟈) 진여신전생3
惡마 추천 0 조회 1,414 05.05.22 14:17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5.22 12:32

    첫댓글 그런데 지금 상태로는 보스가 다 운다 계열을 푸는군요 =_=;;

  • 05.05.23 21:53

    라쿤다,타루카쟈 떡칠하고 기합+팔상발파 하는 맛이란...-_-;;

  • 05.05.26 09:43

    ㅋㅋ 진여신전생 데빌서머너 시절엔 적능치는 떨어뜨리고 자기파티는 능치 한번에 올리는 마법이 있었죠(ex라쿤다 + 타루카쟈) 정말 특수 악마만 가지구 있었던 것인데 기술이름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다이하드" <-- 왜우기 넘 좋아서 ㅡㅡㅋ 긍대 그시절엔 떡칠 마법 쓰질않았다는 ㅡㅜ

  • 05.05.26 09:47

    레이사마님의 메기도와 마하라기온이 짱 ㅡㅡ; 불 안통하면 카드로 만들어 태우면 끝 메기도는 만능마법에 댐지 끝장이었는데 글두 세턴판 진여신전생이 젤루 기억에 마니 남네요. 극악 난이도에 머리 뽀개지는 퍼즐 무저건 대화는 욘데스네였나 난데스네였나 이거만 고르구

  • 05.08.07 14:15

    그리고 하나더알려드림 캬쟈쓴상태에서 필요없는동료와 스톡에있는동료를 바꾸면 캬쟈제한치쓴상태에서 다시덧칠할수있어요 그러면천하무적이죠 ^ㅡ^

  • 09.07.16 00:10

    카구츠치 타루카쟈와 라쿠카쟈 렌더마이져만 떡칠했는데 대천사들과 주인공으로 박살내더라고요. (실험용인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