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조일 : 2013.12.7.~12.8.
장 소 : 통영 칼3호
조 황 : 2지~3지 200마리
장 비 : 다이와750Fe, 다이와해협 80-400 인터라인대, 합사16호,
여 건 : 수심 85m, 주요 집어층 60m~40m / 파고 0.5
11월 한달은 각종행사 및 집안일이 겹쳐 출조를 못하고 있다가
12월에야 갈치낚시를 할수있는 기회를 잡았다.
통영 도착후 2시간 반정도 평속 12노트로 달려 낚시를 시작...
전날 풀치만 나와 좀더 남쪽 깊은 수심으로 대갈치를 잡을 욕심이다.
한시간을 기다려도 입질이 없고 바다는 턴오버 현상인듯 물색이 엄청 탁하다.
이동결정후 30분을 달려 다시 시작했으나 역시 입질이 없어
결국 잔챙이 포인트로 한시간을 달려 시작하니 넣자 마자 입질이 시작된다.
7단채비로 입질층에 안착후(45미터권) 입질이 시작되면
전동릴 속도 4에 맞춰놓고 슬로우 릴링으로 15m올린후
재빠르게 회수후 투척... 채비 두벌로 받아치기를 하니 엄청 바쁘다.
아~~ 풀치, 또 풀치, 거의 안습이다. 그래두 풀치로 60쿨러 채워버리겠다는 각오로
새벽 4시 반까지 열심히 했다.
밧데리 사용기 입니다.
시제품을 사용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소 6000으로는 갈치낚시 하루 하기에 조금 부족했는데... 물론 다이와 750Fe를 사용할때죠.
이번 제품은 완충하니 뒷면에 14V 로 표시되었고 크기,무게 또한 적당하여 휴대하기에 무리가 없고,
낚시 끝날때 배터리 잔량 확인하니 12.8V, 눈금은 두칸 남았다.
자동줄풀기와 고속으로 채비회수를 반복하였음에도 넉넉히 사용할수있었다.
충전단자를 뒷면에 별도로 만들어 놓은 이유가 따로 있겠지만
기존 바나나잭이 더 편하지 싶다.
타회사 10400 대용량 밧데리는 갈치낚시 종료 두시간전쯤 사망하는데 비해
이번 밧데리는 용량이 9600으로 표시되어있어도 타사 동급대비 2배정도
힘이 좋은것으로 보여진다.
사장님의 연구노력의 결과가 앞으로 좋은 반응으로 나타날거로 믿습니다.
다음에는
1. 먼침선 우럭낚시에 전동릴 두대 물려놓고 사용해보구...
2. 겨울 캠핑가서 완전 방전될때까지 사용해보고...
3. 차량 방전시 밧데리 충전용으로도 사용해보구...
사용기 올리겠습니다. 설마 터지는건 아니겠죠.. ^^
그림몇장 올립니다.





첫댓글 이걸로 자동차 시동도 가능해요? 놀랍네요
자동차 시동은 불가능합니다.^^
@마린 언제쯤 시판이 되나요??
6000을 주문할까 하다가 갑자기 고민이 되네요..ㅋㅋ
좀 더 기다렸다가 신제품을 구입해야하나?? ㅋㅋ..
@코사무이 1월 초 예상합니다.
멋지십니다 좋은 결과 있을거에욤 ㅎ
오늘 보니까 13V, 잔량표시3칸으로 상승해 있네요...
이번주 우럭출조때 충전하지않고 그냥 가져가서 사용해 볼께요..
언제 방전될런지~~~
잔량표시는 손보지 않아서 정확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12시쯤에 바닥날 것으로 예상됩며
1칸:12V 이하, 2칸:12~13V 3칸: 13V 이상입니다.
신품이 곳 출시되겠군요.
조행기와 제품 성능까지 잘 보았습니다.
저도 대형으로 구입 해보고 사용 후기 남겨야겠네요
저도 조금 기다렸다가 9600으로 구입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