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촉각 |
내 부 설 계 |
시 일 |
외 륜 설 계 |
조 합,스페이스 |
내 부 틈 새 |
정 밀 등 급 |
리 테 이 너 | ||||||||
앵귤러 |
A
|
내부설계가 |
Z |
한쪽면 |
K
|
내경테이프 (1/20) |
DB |
배면 |
C1 |
C2보다 |
P6
|
JIS, |
M |
동합금 | |
ZZ |
양쪽면 |
DF |
정면 |
C2
|
보통 틈새 보다 적음 |
L1 (NTN) |
고력 기계 | ||||||||
UU (KBC) |
양쪽면 |
K30
|
내경테이프 (1/30) |
DT |
병렬 |
P5
|
JIS, | ||||||||
A |
접촉각 |
J
|
ISO규정에 따라제작된 테이프롤러 베어링 |
D2 (NTN) |
동일 2개 |
생략 |
보통 틈새 |
G1 (NTN) |
고력 리벳업는 | ||||||
A5 |
접촉각 |
VV (NSK) |
〃〃 〃〃 |
N
|
외륜에 스냅링 홈 |
C3 |
보통틈새보다큼 |
P4
|
JIS, | ||||||
B |
접촉각 |
G (NTN)
|
플래쉬 그라
|
C4 |
C3보다 |
F
|
강혹은 | ||||||||
C |
접촉각 |
LLB (NTN) |
〃〃 〃〃 |
NR
|
스냅링홈에 스냅링부착 |
C5 |
C4보다 |
P2 |
JIS, | ||||||
테이프 |
U (NTN)
|
국제호환성 있는테이프 롤러베어링 |
CM
|
전동기용 |
SP (SKF) |
치수; |
F1
|
탄소강제 기계가공 | |||||||
DD (KBC) |
양쪽면 |
NCX
|
편심되어진 스냅링 홈 |
+K
|
외륜 | ||||||||||
CT (NSK) |
상 동
|
UP (SKF)
|
치수; 회전; 보다 |
G2 |
핀 타입 | ||||||||||
생 |
접촉각 |
R (NTN)
|
국제호환성 없는테이프 롤러베어링 |
DDU (NSK) |
〃〃 〃〃 |
D (NTN) |
오일홀부착 〃 |
+L
|
내륜 스페 |
J |
강판프레스 | ||||
C |
접촉각 |
T (NSK) |
합성 수지 〃 | ||||||||||||
D |
접촉각 |
LLU (NTN) |
〃〃 〃〃 |
E (NSK) |
〃 〃 |
+KL
|
내,외륜 |
|
| ||||||
재 질 |
HT (NTN) |
고 액시얼 하중용형식 실린더리컬 로울러 베어링 |
|
|
T2 (NTN) |
〃 〃 | |||||||||
2RS1 (SKF) |
〃〃 〃〃 |
W20 (SKF) |
〃 〃 |
H |
아 답 타 |
|
|
|
| ||||||
g |
표면 경화 |
|
AH |
해체 |
P (SKF) |
〃 | |||||||||
h (NSK) |
궤도륜, |
2RS (SKF) |
니이들 〃 〃 |
D1 (NTN) |
외륜에윤활 홈과 3개의 윤활공 〃〃 〃〃 〃〃 |
|
|
V (NSK) |
리테이너 가 없음 | ||||||
SS |
〃〃 |
|
RZ (SKF) (FAG) |
강판보강 |
E4 (NSK) |
L (SKF) |
경 합금 기계 가공 | ||||||||
|
| ||||||||||||||
W33 (SKF) |
N (SKF) |
플라스틱 으로 주조 | |||||||||||||
|
| ||||||||||||||
W33X (SKF) |
외륜에윤활 홈과 6개의 륜활공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