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은 도착후 모습이죠
여유감을 가지고...보니 이제 문제들이 보이는군요.바로 이런 시간을 저희도 고대한지라~
1. 선생님께서는 앞판이 떨꺽거리는것이 보정되길 바라셨습니다.(케이탑씨 왈)
2. 집의 모양은 새로운 디자인이라기 보담, 베이직하게,깔끔하게 가 핵심인듯합니다.
3번째 사진처럼 눈에 띄게 90도가 맞지 않습니다. 위쪽이 고개를 숙였군요.on/off의 배열도 중심에서 벗어나 있고..
우드케이스로 밀어내고,당기는것이 좋은방법은 아닌듯 합니다. 나무랑 쇠랑 싸움시키면 쇠가 이기거든요.
라디오는 별문제는 없어 작업중입니다
케이스의 도면
재질; 가문비스프러스/구조목; 자작합판15t이상
철판재질; 스텐레스 03t 타공지름 5mm (첫번째 도면; 철판의 위치)
면: 45 도 접기.
받침(다리) 높이 18mm
두조 모두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윗면에서의 투시도.
열이 나가는 곳의 루터작업이 끝났습니다
타공스텐판이 장착됩니다
집외곽이 되었군요. 내부에서 보강구조목을 튼실히 덧댈 차례입니다
앞의 면은 실제로는 1cm 들어갑니다. 사진은 잘맞는지 끼워본 상태입니다
첫댓글 아 사진으로 보니 전면 판넬이 울었던 이유를 알겠네요 !!!!!!
전면 판넬이 기울어진것은 판넬의 조립 불량 이거나, 고정볼륨의 위치 불량등이 아닐까 싶네요.
전면 판넬은 볼륨놉 6개를 빼내고 나면 좌우츨 두개의 육각 볼트로 고정이 되 있을겁니다
그볼트를 빼내고 나면 전면 판넬이 분해가 될겁니다.
분해하고 기울어진 부위를 확인해 보면 앞에서 얘기한 두가지 이유중의 하나일겁니다.
혹시 작업 마무리전에 그곳에서 수정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아니면 제가 가지고와서 다시 분해해서 수정을 해야되는데 좀 번거러울것 같아서요.
^^ 이곳에서 수정할겁니다. 라이더스님의 매운손으로 깔끔하게....이번기회에 앞판뒤도 청소하는거죠~기다리신만큼 작은 부분도 신경 써 드리고 싶어요
원인 : 좌우에 노브간견을 좁혀진상태로 조립되어 판넬이 울어버리고 노브와셔가 없이 조립되어 하단부분이 속으로 밀려들어가 상대적으로 윗부분돌출
해결 : 분해후 판넬 휘어짐 잡고 노브간격벌리고 와서 두개식 양쪽에 삽입 상단 돌출된 고정놉은 사포로 약간갈아 수평잡고 조립후 깔끔하게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