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정말 후기 잘 안쓰는 사람인데, 신기해서 이렇게 후기 올립니다. 지루성두피로 오랜시간 고생하던중 피부유산균으로 치료할수 있다는 인터넷 글을 보고 피부유산균을 검색하다가 플랜타럼 k1을 알게 되었습니다.
198000원이란 돈이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cj에서 나오는 피부유산균과 g당 마리수로 비교해보니 훨씬 싼 금액이란걸 알고는 주문해보자 싶었습니다.
내가 먹을려고 주문했는데, 이 유산균이 비염에도 효과가 있데서 10년이상 환절기마다 알르레기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남편에게 혹시나 하고 권했더니 먹어보겠다고 해서 같이 먹게되었습니다.
하루 4번씩 열심히 복용중입니다. 이제 먹은지 한달 다되어 가는데요. 남편이 저한테 넘 고맙다고 몇번씩 말하고 있습니다. 환절기마다 지르텍이라는 약을 달고 살았거든요. 재체기, 콧물, 눈가려움으로 너무 괴로워했는데, 올봄 첨으로 약한알도 안먹고 아름다운 봄을 만끽하고 있다고 좋아서 난리입니다.
정말 신기해죽겠답니다. 남편이 이런 효과를 보니 저도 정말 좋더라구요. 돈도 아깝지않았구요. 10년이상 고생하던 비염으로부터 탈출한것이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근데 저의 지루성두피는 아직입니다.
상담해보니 복용하는 유산균 양을 좀 더 늘려서 길게 생각하고 복용하라고 하시더군요. 저는 아직 효과를 못보고 있지만 남편이 낫는걸보니 제품을 믿고 더 열심히 먹어볼려합니다.
남편도 자신이 효과를 봐서인지 피부는 좀더 먹어야된다며 저에게 열심히 권합니다. 더 열심히 먹어보고 제 지루성두피까지 낫게 되면 또 후기 올릴께요! 제 지루성두피가 낫게된다면 정말정말 이 회사에 절하고 싶습니다.
저도 별거별거 다해보고 병원도 다녀봤지만 그때뿐이었거든요. 지루성두피 탈출할때까지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