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자전거와사람들/Bike & People 원문보기 글쓴이: 불암산
< 초보자 강습 >
강동북지역은 MTB를 타기에 좋은 조건은 갖추고 있습니다. 유명 선수급의 라이더들이 많이 거주하는 이유도 이러한 지형과도 무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강동북지역의 활성화를 기약하면서 초보자 강습을 시작합니다.
제가 편한 시간대, 그리고 제가 움직이기 편한 곳으로 장소를 잡았습니다. 너무 윗쪽에 치우친 감도 있습니다. 중랑천 자전거 도로를 이용하시면 그리 힘들지 않게 찾아 오실 수 있을 것입니다.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자전거를 전혀 타지 못하는 완전 초보 한분이라도 함께 배워서 자전거를 탔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혹시 주변에 자전거를 배워 보고 싶어 하시는 분은 함께 오시면 되겠습니다. 처음부터 자전거에 대해 알고 타시면 더욱 효과적인 자전거 생활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5주에 걸쳐서 매주 수요일에 강습이 있습니다. 굳이 강습이랄 것도 없이 함께 대화를 나눈다는 편안한 마음으로 함께 했으면 합니다. 강습의 주제는 매주 정해지겠지만, 꼭 알고 싶은 내용은 덧글에 달아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일시 :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장소 : 노원구 중계동 근린공원(7호선 하계역 중계역 사이/동편 카루프앞...팔각정) 회비 : 없슴 준비물 : 자전거, 장갑 정도(자전거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자전거 없어도 무관) 강습시간 : 1-2시간(바쁜분은 먼저 가셔도 됩니다.) 연락처 : 불암산(전번은 B&P 모든자료관 참조)
* 강습내용 * 강습내용은 매주 변경이 됩니다. 5주차완성을 목표로 진행합니다. 초보회원님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강습내용을 결정합니다. 강습내용 공지는 매주 월요일 공지게시판에 올리겠습니다.
* 오시는 길 * - 중랑천 자전거도로 이용시 동편 하계역 과 중계역 사이 열병합 발전소에서 빠져 올라오시면 삼거리가 나옵니다. 삼거리에서 중간도로 이용해서 두번째 사거리(동일로)를 건너면 바로 중계근린공원(동편)입니다.(약200미터) 근린공원 중간에 팔각정이 있습니다.
* 계속 초보자 강습을 맡아 주실 회원님을 찾습니다 * 5주차로된 강습 내용은 제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매주 시간이 되지 않는다면 중간에 여러 다른분들이 도와 줄 것입니다. 이어서 강습을 맡아 주실분을 찾습니다.
항상 안라.즐라. 불암산 |
첫댓글 야 우리집 근처에서 하는군요 시간이 되면 나가서 보조는 해드리지요
비록 자전거뉴스 주최는 아니지만... 소속 동호회/카페와 상관없이 많은 참여와 배움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 참고 : 자전거뉴스는 자전거룰 매개체로한 언론매체이지 여느 일반 동호회/카페가 아니므로, 자전거뉴스가 주도하는 정모나 번개 및 초보강습 등~ 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각 동호회/카페에서 해야할 일 및 모임을 자전거뉴스가 앞장선다면 그것은 월권행위일 뿐더러, 그렇잖아도 여러 동호회 및 동호인들에게 혹시 "옥상옥이냐?"라는 의혹을 증명하게 될 뿐 아무 도움이 않되니까요. 그러나 전국규모의 대규모 대회( 예; 자전거뉴스 회장배 쟁탈 **대회 같은~)는 연중행사로서 한두번쯤.. 내년부터 정식 창간기념으로 개최할 계획은 분명 있음을 밝혀 둡니다.
아이고~ 갈라 카는데 ... 뭔놈의 일이 생겨 버렸네요.. 전화로라도 인사드릴라했는데.. 좋은 시간 되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