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쪽부터 차례대로) 더채플앳청담 채플홀, 파티오나인 채플홀, 헤리츠 프로메사홀. ⓒ대명본웨딩 |
◇ 더채플앳청담
대명본웨딩 플래너들이 뽑은 최고의 웨딩홀 첫 번째는 더채플앳청담이다. 웨딩만을 위한 단독 건물에 콘셉트가 다른 두 개의 넓은 홀과 연회장은 정성이 담겨있는 웨딩의 순간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내부가 대리석으로 꾸며진 커티지홀은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 20m의 긴 버진로드와 8m 높이의 둥근 벽, 유리 공예 장식에서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또 다른 예식홀인 채플홀은 12m의 높은 층고와 고급스러운 플라워 데코가 품격있는 예식을 연출한다. 폐백실은 홀마다 마련돼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로비에 마련된 포토존을 통해 하객들이 여유롭게 예식을 즐길 수 있다.
◇ 파티오나인
채플 웨딩, 하우스 웨딩 전용 공간 파티오나인은 700석 이상의 대규모 공간,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많은 예비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채플홀은 10m높이의 층고와 웅장한 파이프오르간 연주가 인상적이다. 하우스웨딩홀은 바로크 건축 양식으로 꾸며진 유럽식 인테리어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나인하우스는 한강과 도심전경이 보이는 테라스와 로맨틱한 계단, 행복을 알리는 종소리가 펼쳐지는 홀로 가장 인기가 높다.
◇ 헤리츠
학동역 사거리에 자리잡은 헤리츠 웨딩홀은 최고의 명성과 예우를 제공하는 고품격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테마형 예식홀과 채플형 예식홀에서 호텔식 서비스를 받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예식을 치를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500대 이상의 여유로운 주차공간도 큰 장점으로 작용한다.
(위쪽부터 차례대료) 더파티움,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 수아비스 아모르홀 ⓒ대명본웨딩 |
◇ 더파티움
성스러운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더파티움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주요 특징으로, 이벤트형 웨딩, 뮤지컬형 웨딩, 파티형 예식이 가능해 특별한 예식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학동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예식 당일은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 더 리버사이드 호텔
교통 접근성이 좋은 신사역 사거리에 자리 잡은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예식을 진행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깨끗하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와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매력적인 전망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해 5월 새롭게 문을 연 노벨라 홀은 호텔 최초로 뷔페식 분리예식으로 운영돼 오픈 이래 혼주들과 하객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다.
◇ 수아비스
수아비스는 돔 형태의 독특한 인테리어로 신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진 홀 내부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동시에 호텔 예식 못지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부 전용 화장실과 수유실을 별도로 마련해 신부뿐만 아니라 하객들의 편의에도 많은 신경을 쓴 게 특징이다. 연회는 뷔페가 아닌 한정식으로 제공하는데, 음식맛이 깔끔하고 정갈해 혼주측 손님들을 많이 초대한 이들에게 큰 호평을 받는 곳이다.
(위쪽부터 차례대료) 이스턴베니비스 펜트하우스, 스칼라티움 오릴리아홀, 라루체 루아르홀, 웨딩피에스타귀족 노블리티홀. ⓒ대명본웨딩 |
◇ 이스턴베니비스
송파구 웨딩 명소로 꼽히는 이스턴베니비스는 글라스 마감의 세련된 외관이 눈에 띄는 곳이다. 최고의 예식을 위한 시설을 갖춘 웨딩 전용 빌딩으로, 홀 내부는 블랙과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경건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예식 연출을 선보인다. 특히 펜트하우스는 홀 내 탁 트인 전망과 야외 테라스가 함께 해 하우스웨딩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지하철 5, 8호선 천호역 10번 출구 역사 앞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약 1500석의 넓은 연회장으로 하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 스칼라티움 강남
스칼라티움 강남은 강남권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예식을 원하는 예비신부들에게 호응이 좋은 곳이다. 오릴리아 홀은 남국의 정취를 가득 담은 리조트 웨딩의 감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게 이국적인 스톤장식과 내추럴한 플라워장식으로 꾸며져 있다. 엄숙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오뗄홀은 채플 웨딩 공간으로 단상 중앙에 위치해 있는 파이프오르간이 신랑신부의 첫 출발을 성스럽고 고귀하게 연출해 준다.
◇ 라루체
명동 남산 자락에 자리잡은 라루체는 다양한 세레모니로 독창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예식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에게 반응이 좋다. 특히 천장의 자동개폐 시스템을 활용한 소망풍선 날리기 이벤트는 신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또 전문 마술사가 선보이는 매직쇼와 아카펠라 공연, 재즈 공연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오픈 키친으로 운영되는 연회장은 대한민국 조리 명장들이 선보이는 150여 가지의 뷔페 음식으로 화려한 예식의 멋을 더해준다.
◇ 피에스타귀족 강남
피에스타귀족은 맛있는 뷔페 음식으로 정평이 나 있다. 더불어 연회장의 분위기와 품격있는 테이블 세팅은 혼주 뿐 아니라 하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선릉역 1번 출구와 직접 연결돼 하객들이 대중교통으로 오고 가기에 편리하고, 자가용을 이용해도 건물 내 넉넉한 주차장이 완비돼 이용이 편리하다. 현재 평일 방문 상담 예약자에 한해 커피 기프티콘 혹은 영화 예매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선애 대명본웨딩 부대표는 “미리 식장을 결정하고 플래닝 서비스를 진행하던 기존과 달리 최근에는 웨딩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비용, 콘셉트에 맞는 예식장을 선택하려는 분들이 많다”며 “예식은 당사자는 물론 부모님과 하객들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예와 정성을 갖춰야 한다는 관념이 변하지 않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의 계열사 대명본웨딩(대표이사 김희철)은 10여 년 이상 구축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웨딩 플래닝 서비스에 국한되던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웨딩홀 정보 제공과 상담, 동행 서비스까지 함께 하며 합리적인 웨딩 전반의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