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페인트 숲속향기로 곰팡이발생한 벽면에 칠한후 올려주신 후기입니다
새로 도배를한 후 장마철 습기로 인하여 이사도 가기전에 벽지에 곰팡이가 발생하여 천연항균페인트 숲속향기로
곰팡이발생한 벽에 숲속향기를 시공하였습니다
솦속향기페인트는 천연원료로 만든 기능성페인트로 곰팡이방지, 실내 가구등에서 발생하는 유해성물질탈취,
잡냄새제거, 세균감소 등으로 실내공기를 맑게유지하게됩니다
곰팡이방지페인트라고하면 일시적으로 현재 곰팡이 발생된 부분을 칠하면 일시적으로 곰팡이 얼룩이 보이지않게
하는것이 아니면 칠이 되어 있는 동안 항균기능이 지속적으로 유지가 되기 때문에 곰팡이균이 서식할수 없기
때문에 방지가 가능합니다
장마철 습기로 박스가 눅눅해지고 제품 무게, 배송시 상하차 7~8번 등으로 포장이 다소 훼손된것 같습니다
천연항균페인트 숲속향기 제품보기(클릭)
<숲속향기페인트 시공후 직접올린 시공후기>
첫째 사진은 처음 곰팡이를 발견한 사진입니다.
두번째는 도배를 새로 한 사진입니다. 저희에게 묻지도 않고 천장과 벽체를 다르게 도배를 해주셔서 못마땅했습니다.
세번째는 숲속향기 제품이 오늘 배송이 되어온 박스만 열어놓은 모습입니다.(포장이 다른분들처럼 잘 밀봉되어서 테이프까지 붙여서 오지도 않았고, 외부에 얇은 박스에 담겨 오기엔... 내용물이 너무 무거워서 요즘같은 날씨에 찢기지않고 온게 희한할 정도로 박스포장상태는 솔직하게 좀 부실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신뢰도도 순간 후~욱 하고 내려가더군요.)
네번째는 작업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작업을 진행중이던 사진입니다.
다섯번째는 어느정도 마치고서 마르는 중인 사진입니다. 천장과 벽체부분을 선택해서 사진촬영을 한건 페인트가 무겁거나 잘못칠해질경우 고드름처럼 울퉁불퉁하게 칠해지던데 이페인트는 그렇지가 않아서 그걸 보여드리고자 이 사진으로 올립니다.
..................
새로 도배를 한 집에 다시 페인트를 칠하게된 사연입니다....
원치않는 디자인과 색상의 도배때문에 짜증이 나있던상태였는데... 입주전이었고 문이 닫힌상태의 집안에선 장마라는 기간이라 습하기도했고 도배로 인한 도배용 풀이 주범이 되었는지...
첫번째 사진처럼 일부 옷장뒤만 있던 곰팡이가 집안 전체에 끔찍하게 있었습니다.
너무 끔찍해서 사진에 남길 생각도 못하고 유한락스를 스프레이로 얼마나 뿌리고 하루내내 온 집안을 천장이며 바닥이며 벽면이며... 욕실이며... 씽크대며... 청소를 했던지...
일주일동안은 손이 미끄덩거리고 물집잡히고 유한락스냄새가 나서 저희한테서 수영장냄새가 오래오래 났습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유명하다는 블로그며 카페... 네이버지식인이며.... 책.... 다 찾다가 우연하게 다른곳에 올라와있는 숲속향기의 후기를 읽게 되서 사이트를 찾아보고 후기를 읽어본후 신뢰감도 좀 생기고 관심이 생겨서 대원인데코 대표번호로 전화를 해서 사장님이신지 직원이신지... 남자분께서 전화를 받아서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셨습니다. 통화 이후에 다시 더 꼼꼼히 상품 후기를 읽어보면서 다른제품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곰팡이쪽으로 친환경페인트에 여러 기능이 결합된 제품은 (제가 못찾았는지는 몰라도 ) 못찾겠더라구요.
결국 여기저기 살펴보다 이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되었습니다.
......
택배로 온 제품에 물은 한방울도 섞지않았습니다( 두텁거나 많이 바를수록 음이온 발생에 도움이 된다는 문구가 기억이 나서요)
조색제 선택을 하였는데(아참... 조색제는 제가 선택한 두가지의 조색제만 왔습니다. 이벤트기간엔 기본적인 색상은 보내주신다기에 기대했는데 아니었습니다. 그나마 제가 추가로 선택한 두가지가 와서 다행이지요.)
이런저런 생각끝에 이 제품으로 주문했으며, 색상을 하얀색 그대로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그위에 다른색을 덧칠하기도 쉽겠지싶어서요.
아직 페인트 작업이 다 마친상태가 아니라서 후에 남기려다가 이렇게 바쁘게 상품후기를 남기는건 혹시나 저처럼 이런저런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께 제 솔직한 후기가 도움이 되실까 싶어서 입니다.
저희는 실내는 다른제품보다 가격이 배가되는 친환경페인트중 숲속향기를... 외부는 일반 다른 페인트를 칠했습니다.
숲속향기를 먼저 작업하고 이후에 실외를 작업하려했는데...택배로 받는 일정에 착오가 생겨서 외부를 먼저하고 내부를 후에 하게 되었습니다. 이삼일차이지만요^^
실외의 페인트는........
말그대로 일반적인페인트라서 냄새가 말할수없이 심했습니다.
손에 묻어도 약품으로 씻어야했구요.(숲속향기는 잘 씻겨서 신기했습니다)
일단 냄새두 냄새고 벽에서 불이 날듯한 이글이글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더우니까 그랬던건지...(외부니까..)
그와 반대로 드디어 기다리던 숲속향기는...
뚜껑을 오픈해보니 정말 조금 오버하면 숲속공기를 압축해서 맡는기분같이 솔의향기라는 음료에서 나는 냄새같은것이 심하게 났습니다.어찌되었든... 화학제품냄새가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아~~ 이게 좋은건가보다...싶어서 일단 작업을 하였는데... 진짜 실외에서 맡던 페인트냄새의 두통 생길듯한 갑갑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숲속향기를 페인트작업한 실내엔 숨쉬기가 편하고 작업이후에도 역한 휘발성냄새는 없습니다.
정말 얼마나 좋을런지는 지내봐야 더 절실히 알겠지만...일단 사용감은 좋은것같습니다.
추후에 작업이 다 완성된상태와 체험후기도 올리도록하지요.
내일이 기대되네요^^
많이 부족하지만... 두서없어도 행여 저와같이 이런 후기가 일분일초라도 필요하신 분을위해서 올릴까 말까 싶은 마음이 생기지만... 그냥 올립니다.
* 관리자님께... 질문과 답 코너에 문의한 글에 자세한 답글 올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궁금한점 문의드릴께요~~
시공후기 원글보기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