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제 5회 수택 1동 왕숙천 주민화합 별빛축제
구리수택1동적십자봉사회 어려운 이웃돕기 별빛 축제 음식 판매 운영
구리수택1동적십자봉사회(회장 표기만)는 지난 26일(토) 구리시가 주최하고 구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3 제10회 왕숙천 음악회”가 열리는 왕숙교 아래 잔디광장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별빛축제’ 음식 판매사업을 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왕숙천 음악회」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구리아트홀에서 진행됐으며, 올해는 왕숙천에서 수택 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제5회 수택 1동 왕숙천 주민화합 별빛축제”와 함께 개최돼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됐다.
이날 어려운 이웃돕기 음식 판매사업에는 표기만 수택 1동적십자봉사회 회장,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 이영주 (전) 경기도 권역부회장 각 단위봉사회 지원자등이 ‘별빛축제’ 잔디광장에 설치된 부스에서 먹거리 장을 보아 어려운 이웃돕기 수익사업에 힘을 보탰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시민들의 성원 속에 10주년을 맞이한 「왕숙천 음악회」는 10주년에 걸맞게 최고의 라인업으로 시민들에게 다시금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왕숙천이 변해가는 모습을 매회 음악회로 시민들이 함께해 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폭우와 폭염 속에서 맞이한 올해의 여름 끝자락에서 시민들의 마음에 즐거움을 선사할 이번 ‘제5회 수택 1동 왕숙천 주민화합 별빛축제’와 함께 ‘왕숙천 음악회’ 공연은 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며, 왕숙교 아래 잔디광장에서 오후 7시부터 진행되어 대성황을 이루며 성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