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Excel 2010] 여러 시트 또는 통합문서 전체를 하나의 PDF 파일로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2.11.15 | 조회수 : 13 |
엑셀 문서를 PDF로 변환하면 여러 시트의 내용이 각각의 PDF 문서로 생성된다. 경우에 따라서는 엑셀의 일부 시트 또는 통합문서 전체를 하나의 PDF로 만들 필요가 있다. 이에 대한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PDF로 변환하고자 하는 문서를 열고 PDF로 변환해야 하는 내용이 통합 문서 전체가 아닐 경우에는 필요한 시트만 선택한다.
2.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선택하고 [파일 형식]을 PDF 항목으로 바꾼다.
3. [옵션] 버튼을 선택한다.
4. 게시 대상 항목에서 "선택한 시트" 또는 "전체 통합 문서" 등 PDF로 출력을 원하는 항목을 선택한다.
5. [확인] 버튼을 누르고 다시 [저장] 버튼을 눌러 PDF 문서가 생성되었는지 결과를 확인한다.
|
|
첫댓글 엑셀을 잘 활용해야하는데 제가 잘 사용하지 않아서 간단한것만 사용하고 있네요 그래서 사용할때마다 곤란을 격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