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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도 "1회 산스루리아 올림픽" 에 이어 2회 올림픽 대회를 개최하고자 하니 서버 분들의 많은 참가를 바랍니다.
<행사 일정>
개최 공지 및 경기 종목 의견 수렴 : 6/28 ~ 7/4
참가 신청 : 7/5 ~ 7/20
참가 신청 변경 : 7/22 ~7/23
대진표 공지 : 7/25
올림픽 개막식 및 경기 진행 : 7/25 ~ 8/8
폐막식 : 8/8
- 경기는 2주간 매일 밤 10~12시에 있습니다.
- 총 72개 경기의 금/은/동 메달을 놓고 겨루게 됩니다.
- 메달 집계는 클럽별로 합니다. (클럽 = 올림픽 국가에 해당)
- 본클럽과 부클럽은 독립적으로 참가 인정합니다.
- 금/은/동 메달에는 추첨에 의한 부상(윙 40장 규모 예정) 지급이 있습니다. 아이템은 올림픽 후원 스폰서의 협찬으로 준비됩니다.
- 종합 우승 클럽과 PK 지존전 수상자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있습니다.
- 개막식과 폐막식에는 OX퀴즈와 초성퀴즈, 특정캐릭 찾기를 소정의 경품을 걸고 진행합니다.
<참고 : 1회 대회 개최 모습>
1회 대회는 참가 길드 간판 4번째의 "희망" 길드가 종합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희망 길드는 현재 "제네시스" 클럽의 전신입니다.
저 때는 지금처럼 좋은 템들이 많지 않아 장비래야 무기가 거의 다였죠.
장비에 따른 우위를 없애고자 기본 무기로 개인전을 치루었습니다.
단체전 장면입니다.
경기 종목
[PK 부문] 금메달 36 개
<PK 지존전>
0) PK의 지존을 가리는 무제한 배틀 (금메달 1 개)
- 랩 구분 캐릭 구분 없이 1명의 승자만 가림
- 결승전은 폐막식날 마지막 경기로 배치함
- 버프는 스스로 걸 수 있는 것만 허용한다.
- 클럽별 참가 인원 제한 없음
<개인전>
- 개인전은 [전사 대전/법사 대전/턴제 제한전] 3개 종목의 경기를 가진다.
- 개인전은 레벨 구간에 따라 9그룹으로 다시 나누어 경기를 가진다.
255그룹 : Level 255
250그룹 : Level 254~250
240그룹 : Level 249~240
220그룹 : Level 239~220
200그룹 : Level 219~200
180그룹 : Level 199~180
150그룹 : Level 179~150
100그룹 : Level 149~100
1그룹 : Level 99~1
- 경기 장소 : 도플3 가운데 도플 12시 방향
- 대진 방식 : 사전 공지되는 대진표(경기일정표)에 따라 토너먼트로 진행한다.
- 승부 방식 : 결승 5전3선승제, 기타 3전2선승제
- 참가 제한 : 한 클럽에서 메달별로 참가 가능한 총 인원은 3명 까지로 한다.
한 캐릭이 복수 종목 출전 가능하다.
1) 전사 대전 (금메달 9 개)
- 마공 판정 데미지 스킬을 금지한다. (평타 허용)
- 버프는 스스로 걸 수 있는 것만 허용한다.
- 기타 제약 없음
- 5분 동안 승부가 안나면 회복약(HP MP SP 모두)/회복스킬 금지하고 다시 대결함
2) 법사 대전 (금메달 9 개)
- 물공 판정 데미지 스킬을 금지한다. (평타 허용)
- 버프는 스스로 걸 수 있는 것만 허용한다.
- 기타 제약 없음
- 5분 동안 승부가 안나면 회복약(HP MP SP 모두)/회복스킬 금지하고 다시 대결함
3) 턴제 제한전 (금메달 9 개)
- 회복약이나 스킬에 의한 체력 회복을 금지한다. (1회 한정 예외) > MP 의 회복도 금지
- 첫 판은 가위바위보를 통해 이긴 사람이 먼저 친다. 그 뒤의 판부터는 번갈아 먼저 친다.
- 턴제에 따라 서로 교대로 한번씩 공격하여 승부를 본다.
- 공격은 평타(기본스킬) 또는 단타 스킬을 기본으로 1회 공격 처리한다.
- 자기 차례에 공격을 하지 않고 공격 기회를 누적할 수 있다.
이때에는 공격 대신에 누적 횟수를 직접 외치면 된다
다시 자기 차례가 돌아오면 누적된 공격 기회를 합한 수의 연타 스킬을 쓸 수 있다.
6연타의 연 같은 경우는 5회 공격을 안하고 누적 시킨 후 6번째 돌아오는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
- 경기 중 심판에게 알리고 1회에 한하여 회복약 또는 회복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 공격 가능한 상태에서 10초 이상 공격을 안하면 심판이 경고하고, 이후 즉시 공격하지 않으면 실격 처리한다.
- 버프는 스스로 걸 수 있는 것만 허용한다.
- 반격 스킬(반, 스파크바디, 어검술 등)은 금지합니다.
- 클레이아머/인술엽/마나월은 사용을 금지합니다.
> 회복약 1회 사용을 포기할 경우 클레이아머/인술엽/마나월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 클레이아머/인술엽은 한번만으로 사용 제한합니다. (최대한 아꼈다 상대가 큰 기술 쓰기 직전에 사용하는 것이 유리)
- 스킬을 마스터랩까지 찍지 못한 경우에도 공격 누적은 스킬의 마스터랩 연타 수를 적용합니다.- 동일 스킬은 연달아 사용하지 못합니다. (미스가 나면 다시 사용 가능)
- 1회 회복약 사용 및 허용된 버프의 사용은 공격기회와 별도로 언제든 사용 가능합니다.
- 규칙 위반시에는 상대방의 체력 회복을 1회 추가 허용하고 경기를 계속 합니다.(규칙위반으로 선수가 죽으면 재경기)
> 심판의 규칙 위반 적발이나 상대 선수의 즉시 이의 제기가 없으면 그냥 경기 진행함
[캐릭별 공격 스킬 연타 수 정리 링크]
<단체전>
- 단체전은 [전멸전/소모전/차륜전] 3개 종목의 경기를 가진다.
- 단체전은 레벨 구간에 따라 3그룹으로 다시 나누어 경기를 가진다.
240그룹 : Level 255~240
200그룹 : Level 239~200
100그룹 : Level 199~100
- 경기 장소 : 도플3 오른쪽 도플 중앙
- 대진 방식 : 사전 공지되는 대진표(경기일정표)에 따라 토너먼트로 진행한다.
- 승부 방식 : 승부는 3전2선승제로 한다,
- 참가 제한 : 한 클럽에서 메달별로 한 팀만 참가 가능하다.
한 클럽이 복수 종목 출전 가능하다.
- 팀원 구성 : 팀원은 6명으로 구성하고, 클럽원 외에 용병이 가능하나 3명을 넘기지 못한다.
4) 단체 전멸전 (금메달 3 개)
- 경기 시작 10분후 경기장을 독점 장악하는 팀이 이긴다.
- 죽어도 다시 경기장에 재입장 가능하며, 한쪽이 전멸할때까지 진행한다.
- 10분이 지나도록 승부가 안나면 경기를 중지시키고, 최종 겨루기에 들어간다.
이때에는 한번 죽으면 다시 경기장 입장을 불허한다.
- 경기장 내에서는 팀원 이외의 버프를 금한다.
- 기타 제약 없음
5) 단체 소모전 (금메달 3 개)
- 경기 시작 전에 팀의 주장은 심판에게 1:1 로 팀원의 출전 순서를 정하여 알린다.
- 경기 중 한번 죽으면 경기장 재입장을 불허한다.
-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의 첫번째 선수가 나와 겨룬다.
- 1분이 경과하면 심판은 두번째 선수의 투입을 지시한다.
- 두번째 선수는 첫번째 선수와 함께 힘을 합하여 상대와 겨룬다.
- 다시 1분 뒤에 세번째 선수를, 그 뒤에도 1분 간격으로 선수를 투입한다.
- 마지막 6번째 선수가 투입되기 전에 한쪽 팀이 전멸하면, 상대팀 남은 선수는 심판 위쪽으로 가서 대기한다.
- 이후 다시 다음 선수를 투입하여 경기를 진행한다.
- 마지막 6번째 선수가 투입될때 심판 위쪽에 대기하던 선수들도 다시 입장하여 함께 승부를 겨룬다.
6) 단체 차륜전 (금메달 3 개)
-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의 첫번째 선수가 나와 겨룬다.
- 첫번째 경기의 승자는 두번째 경기를 계속해서 치르며, 패한 팀은 다음 선수를 투입 시킨다.
- 1:1 승부를 계속하여 모든 선수가 패한 팀이 지는 것으로 한다.
PK 부문 공통 규칙 : 상태이상 보조 아이템(완회, 회쿠 등), 상태이상 공격 아이템, 스탯 상승 아이템(방어의 포션 등)의 사용을 금지한다.
적발이나 신고 접수시 실격 처리한다.
[비 PK 부문] 금메달 36 개
<육상>
- 육상은 [개인/릴레이] 2개 종목의 경기를 가진다.
- 육상 개인은 11개 캐릭터 별로 경기와 캐릭 구분 없는 돼지 달구지 경주 한 경기로 이루어진다.
- 육상 릴레이는 다음의 4개 캐릭으로 팀을 이루어 3개 그룹 각각 경기를 가진다.
1그룹 (액시피터) : 루시안-보리스-밀라-티치엘 4 인팀
2그룹 (섀도우애쉬) : 막시민-이스핀-시벨린-나야 4 인팀
3그룹 (에피소드2) : 조슈아-클로에-란지에-(와일드카드) 4인팀, 와일드카드 인원은 에피소드1 캐릭으로 한정함
- 경기 장소 : 셀바스 평원(1)
- 대진 방식 : 사전 공지되는 경기일정표에 따라 진행한다.
- 승부 방식 : 종목별 규정에 따른다.
- 참가 제한 : 한 클럽에서 메달별로 1인 또는 한 팀만 참가 가능하다. (돼지 달구지 경주는 제한 없음)
한 클럽이 복수 종목 출전 가능하다.
돼지 달구지 경주에 출전하면 캐릭별 개인전은 출전 불가
- 팀원 구성 : 릴레이의 팀원은 상기 그룹에 따른 4명으로 구성하고, 클럽원 외에 용병이 가능하나 2명을 넘기지 못한다.
- 스피드업은 스스로 걸 수 있는 경우에만 허용합니다.
- 질풍의 약초 사용 가능합니다. (경기 직전에 선수에게 질풍의약초 1 개씩 지급함)
- 스피드다운 스킬(아이스넘 등 포함)을 상대에게 걸면 실격처리하고 경기 다시 시작합니다.
- 바인딩, 아기 신조의 깃털 사용시 실격 처리합니다.
- 루시안의 이스케이프 사용 불허 합니다. 위반시 실격 처리합니다.
- 클로에의 텔레포트는 허용합니다.
- 고양이 카트 등 탈 것을 허용합니다.
- 돼지 달구지 경주에서 돼지 달구지를 내려서 달리면 실격 처리합니다.
7) 육상 개인 (금메달 12 개)
- 캐릭별 신청 인원이 14 명 이하 이면 한 경기로 결선을, 15 명 이상이면 경기를 나누어 예선부터 진행한다. (대진표로 공지)
- 경기시에 선수는 심판과 한 팀을 이룬다. (심판은 참가 명단과 일치 여부를 확인한다)
- 선수는 출발선에서 대기하다 심판의 출발 신호에 출발한다.
- 심판은 도착선에 대기하면서 미니맵으로 부정 출발을 통제한다.
- 심판은 미니맵 상으로 바인딩을 통한 부정이 없나 관찰한다.
- 부심은 선수들과 함께 뛰며 경기 중 부정 행위가 없나 관찰한다.
- 부정 행위 적발시 실격 처리한다. (관중의 신고 포함)
- 도착선에 먼저 들어오는 순으로 금/은/동 메달을 결정한다.
- 공정한 판정을 위하여 도착선의 심판은 동영상을 저장하여 이의 제기시 근거로 활용한다.
<사냥 개인전>
- 사냥은 [레어 득/몹 사냥/몹 몰이] 3개 종목의 경기를 가진다.
- 사냥은 레벨 구간에 따라 3그룹으로 다시 나누어 경기를 가진다.
240그룹 : Level 255~240
200그룹 : Level 239~200
100그룹 : Level 199~100
- 경기 장소 : 종목별 지정
- 경기 일정 : 사전 공지되는 경기일정표에 따라 진행한다.
- 승부 방식 : 개인별 기록 측정 방식
- 참가 제한 : 한 클럽에서 메달별로 3 인까지 참가 가능하다.
한 클럽이 복수 종목 출전 가능하다.
- 버프는 스스로 걸 수 있는 것만 허용
- 상태이상 보조 아이템(축복의 성수, 회피의 쿠키 등)과 능력치 상승템(방어의 포션 등)의 사용 금지
9) 득신 강림 (금메달 3 개)
- 경기 장소 : 그린츠 광산(4)
- 득템 레어 : 오리고기
- 참가 선수 전원은 심판과 한팀을 이루고 경기장으로 이동하며(바인딩 제공) 차례로 2명씩 경기를 가진다.
> 토너먼트로 금/은/동 메달을 가림
- 선수는 심판의 시작 신호와 함께 5 분 동안 "덕워리어 디퍼" 를 잡아 "오리고기" 를 득한다.
- 5 분 동안 득한 오리고기의 숫자에 많은 선수가 이긴다.
- 득한 오리고기 수가 동일하면, 다시 경기를 시작하여 먼저 오리고기를 득한 선수가 이기는 것으로 한다.
10) 도플 잡기 (금메달 3 개)
- 경기 장소 : 도플갱어의 숲(3) - 아레나1
- 사냥 대상 : 240 그룹 > 클로에 (AGI 215), 200 그룹 > 조슈아 (AGI 215), 100 그룹 > 란지에 (AGI 190)
- 경기일정표에 따라 선수는 심판과 한팀을 이루고 경기장으로 이동한다.
- 선수는 심판의 시작 신호와 함께 지정된 도플갱어를 사냥한다.
- 사냥에 소요된 시간을 기록하여 금/은/동 메달을 가린다.
11) 몹 몰이의 달인 (금메달 3 개)
- 경기 장소 : 팔랜시아해안(3)
- 몰이 대상 : 맵 내 모든 몹
- 경기일정표에 따라 선수는 심판과 한 팀을 이루고 심판 옆에 대기한다.
- 선수는 심판의 시작 신호와 함께 5분 동안 몹을 몰아서 심판에게 돌아와 "종료" 라고 말한다.
- 몰아 온 몹은 진혼의탑 입구 허브 경계 안쪽에 있어야 한다.
- 심판은 몹을 한마리씩 살처분하면서 카운트한다.
- 선수의 "종료" 선언 시점이 5분을 넘어서 이루어지면 5초 당 한마리씩 집계 숫자에서 감한다.
- 기록 경기이므로 모든 참가 선수가 일정표에 따라 경기를 끝낸 후 금/은/동 메달을 결정한다.
<사냥 단체전>
- 사냥 단체전은 [레어 득/보스몹 잡기] 2개 종목의 경기를 가진다.
- 경기 장소 : 종목별 지정
- 경기 일정 : 사전 공지되는 경기일정표에 따라 진행한다.
- 승부 방식 : 팀별 기록 측정 방식
- 팀원 구성 : 팀원은 5명으로 구성하고, 클럽원 외에 용병이 가능하나 2명을 넘기지 못한다.
- 참가 제한 : 한 클럽에서 메달별로 한 팀만 참가 가능하다.
한 클럽이 복수 종목 출전 가능하다.
- 팀원간의 버프 교환은 자유로이 허용함
- 상태이상 보조 아이템(축복의 성수, 회피의 쿠키 등)과 능력치 상승템(방어의 포션 등)의 사용 금지
12) 득신 강림 단체전 (금메달 1 개)
- 경기 장소 : 그린츠 광산(4)
- 득템 레어 : 오리고기
- 출전 팀원 5명은 심판은 한 팀을 이룬다..
- 출전 팀은 심판의 시작 신호와 함께 10분 동안 "덕워리어 디퍼" 를 잡아 "오리고기" 를 득한다.
- 10분 동안 팀이 득한 오리고기의 숫자에 따라 금/은/동 메달을 가린다.
(기록 경기이므로 모든 참가 팀이 일정표에 따라 경기를 끝낸 후 금/은/동 메달을 결정)
- 득한 오리고기 수가 동일하여 금/은/동 메달의 판정이 불가할 때는, 각 팀의 대표 선수 한명씩을 팀으로 하여 동시에 경기를 시작하고 먼저 오리고기를 득한 순으로 메달을 결정한다.
13) 보스몹 잡기 (금메달 1 개)
- 경기 장소 : 케이레스 사막(1)
- 사냥 대상 : 가시무시
- 경기일정표에 따라 경기 팀원 5명과 심판은 한 팀을 이루고 경기장으로 이동한다.
- 출전 팀은 심판의 시작 신호와 함께 가시무시를 단체 사냥 한다.
- 사냥에 소요된 시간을 기록하여 금/은/동 메달을 가린다.
<아이템 뿌리기>
- 아이템 뿌리기는 [허브 뿌리기/허브 던지기] 2개 종목의 경기를 가진다.
- 경기 장소 : 클라드 플리마켓
- 경기 일정 : 사전 공지되는 대진표(경기일정표)에 따라 진행한다.
- 승부 방식 : 단판 승부제, 기록 측정 방식
- 참가 제한 : 한 클럽에서 메달별로 1 인(팀)만 참가 가능하다.
한 클럽이 복수 종목 출전 가능하다. (한 사람이 단식 복식 둘 다 출전 가능함)
14) 허브 뿌리기 단식 및 복식 (금메달 2 개)
- 선수는 지정된 경기장 자기 진영에서 경기한다.
- 심판은 레드 허브를 양 선수(or 복식 팀) 각각 500 개씩 나누어 준다.
- 경기가 시작되면 양 선수(or 복식 팀)는 상대방 진영으로 레드 허브를 던진다.
- 자기 진영에 떨어진 레드 허브는 주워서 상대방 진영으로 던진다.
- 2 분뒤 경기를 중지하고, 심판은 각 진영에 떨어진 레드 허브 수를 카운트한다.
- 묶음으로 되어 있는 레드 허브는 1 개로 카운트 한다.
- 진영에 레드 허브가 적은 쪽이 승리한다.
- 경기장 LINE 상의 허브는 카운트 하지 않는다.
- 경기장 훼손시 돌맹이 하나당 5개 허브를 감점 처리한다.
- 허브 이외의 템을 던질 경우 건당 1개의 허브를 감점 처리한다.
<단식 추가 규정>
- 경기 시작 후 1분 동안은 앉아서 경기한다. (허브 줍기 금지)
<복식 추가 규정>
- 복식 팀 중 한명은 공격수, 한명은 수비수가 된다.
- 공격수는 상대방 진영으로 레드 허브를 던진다.
- 수비수는 자기 진영의 레드 허브를 줍는다. 수비수는 상대방 진영에 허브를 던지지 못하며 어길 경우 실격 처리한다.
- 경기 종료시 양쪽 진영 모두 허브가 없을때는(허브 2 개 이하는 없는 것으로 간주) 각 팀이 가지고 있는 허브를 심판이 확인하여
적게 보유한 팀을 승자로 한다. 만약 양 팀 허브의 합계가 1000 개가 되지 않는다면, 양 팀 모두 실격 처리한다.
15) 돌멩이 일렬로 던지기 (금메달 1 개)
- 심판은 선수에게 돌맹이 100 개를 준다.
- 경기가 시작되면 30초 동안 선수는 돌맹이를 던져서 일렬로 만든다. (5개 마다 딸기시럽을 하나씩 배치해야함)
> 일렬이 끊어지거나 딸기시럽이 제자리에 없을 경우 실격
- 돌맹이의 정렬 숫자를 세어서 금/은/동 메달을 판정한다.
> 동점일 경우는 감점이 적은 쪽을 승자로 한다.
> 감점 마저 같을 경우는 재경기를 가진다.
- 일렬에서 벗어난 돌멩이 한개 당 정렬 숫자에서 2개를 감한다.(잘못 던진 돌멩이는 줏을 수 있음)
스샷에서 정렬된 돌멩이(시럽 포함) 숫자는 21 개 이고 벗어난 돌멩이가 1 개 이므로 21 - 1 x 2 = 19 개가 획득 점수임
<기타 단체>
- 기타 경기는 [요리왕/보물 찾기] 2개 종목의 경기를 가진다.
- 경기 장소 : 모든 필드
- 경기 일정 : 사전 공지되는 경기일정표에 따라 진행한다.
- 승부 방식 : 클럽별 무제한 합동 대결(클럽별 순위로 판정)
- 참가 제한 :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음, 접속한 모든 클럽이 참가 대상
16) 요리왕/조제왕/조합왕 (금메달 3 개)
- 경기 일정에 따라 시간이 되면 특정 요리와 그 숫자를 외치기로 알린다.
- 특정 요리를 가지고 심판 앞에 선착순으로 줄을 서서 제출하는 순서대로 금/은/동 메달을 판정한다.
- 특정 조제, 특정 조합에 대해서도 같은 방법으로 진행한다.
17) 보물 찾고 바인딩 타기 (금메달 3 개)
- 3 번의 경기를 가지며, 각각 경기 일정에 맞추어 외치기로 특정 필드를 공개한다.
- 심판은 외치기 직전에 특정 필드에 심판진이 직접 만들어 위치를 지정한 바인딩 3 개를 숨겨 둔다.
- 바인딩을 발견하여 바로 그 바인딩을 타고 심판에게 먼저 도착한 순서대로 금/은/동 메달을 판정한다.
공통 규칙 : 레벨별 경기의 경우, 해당 레벨 구간보다 더 높은 레벨로 경기 참가하면 실격패 처리한다.
레벨의 확인은 신고가 있을시에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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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의 경기 종목에 대하여 개선 의견 및 새로운 경기 종목 제안 부탁드립니다~
7/4 일까지는 경기 종목 및 규칙의 보완이 가능하니 많은 댓글 해주세요!!
개막식과 폐막식, 경기 기간 중 2회 총 4회에 걸쳐 홍보물 제작하실 기자 분 지원 받습니다.(1~3명)
재능 또는 열의가 있으신 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의 주요 장면 동영상 촬영 및 편집을 맡으실 분 구합니다. 방송에 대한 지식도 있으시면 더욱 좋구요.
행사 기간 중 심판을 맡으실 날카로움과 공정성을 가지신 분을 추천 또는 지원 받습니다.(10명)
경기 수가 많고 심판의 부득이한 부재시에 대체도 해야 하기에 넉넉한 인원이 필요합니다.
(심판도 경기 참가 가능합니다)
올림픽 도우미 지원 받습니다.
행사 중 클럽 및 선수들과의 연락망이 별도로 없기에, 각 클럽 인원과의 신속한 연락을 하며 경기진행 도우미를 할 분들을 모십니다.
가급적 클럽별로 한 분씩은 지정되는 것이 효율적인 경기 진행을 위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올림픽 스폰서 모십니다!! 클럽이나 개인 모두 환영합니다~ 댓글이나 저에게 1:1로 의사 밝혀 주세요!!
상기 올림픽 진행 지원자 분들의 명단은 올림픽 결과와 함께 테일즈위버 산스루리아의 역사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올림픽 운영진 지원자 명단
[심판]
연가。(자유)
리들림 (아웃사이더)
밤을잊은그대 (아웃사이더)
과대망상- (겨울나무) > 8월 부터 가능
적절한개념 (이시스) > 7/28 부터 가능
밤길 (무소속)
turtter (SecondWave)
보순이 (앱솔루트)
대항마
Poseidon
AngelWizard
[도우미 : 도우미의 역활은 클럽내에 올림픽을 홍보하고 참여를 독려하며 운영진과 클럽원간의 연락창구가 되는 것입니다]
900909, 적절한개념 (이시스)
과대망상-, 여린아이 (겨울나무)
「꼬꼬탕‥★」 (베네치아)
이별없이, 란샤, MaTTheW。 (앱솔루트)
위플 (뉴에이지)
약자의눈물 (에티튜드)
프zl지아…〃☆ (제네시스)
또하나의꿈조각 (조각세상)
가을햇살。(파랑새)
Pureness∥S、, 레몬빛다현 (로젠리타)
apfhd (에스틴토)
퍼퓸-바이올렛 (Pride)
PTN (Love、)
파중 (ZEST)
turtter (SecondWave)
힛훙, 풍련。(Cordelia)
단호박심리학과 (멜로디)
다비다비 (VONGOLA)
아스티나 (천사)
레몬빛구름 (이터니아)
NaBi‥ (新로망、)
[협찬 리스트] 업데이트 중
GM 베라모드 : 외치기 뿔피리 100개, 펫알 3개
클럽 자유 - 연가。: 질풍의약초 250 개 (경기 진행용)
클럽 아웃사이더 - 밤을잊은그대 : 윙 1장, 리들림 : 악마의 하이 이베이젼 카드, 하이 립 카드, 고양이 눈 10개, 빛나는 마력의 가루, 영웅본색 : 고양이 꼬리(최상), 하이립 카드, 명예의 서(해수), 악마의 뿔, 검투사 투구(7베)
클럽 제네시스 - £세이버 : 윙 2장, 터프지존루zl : 2천만 시드, 애증 : 근성의 메추리알 7개, 파티 폭죽 9개(행사 진행용)
클럽 이터니아&앱솔루트 - 현민2 : 마돌 3개, 윙 4장 외 다수(아래 글 참조), 영선 : 검투사 투구, 세이라 하르페, 무뢰도, 改-파이어 쇼크, 레몬빛구름 : 도플 바인딩 10개, 패왕 : 하이페리온 실드, 眞-하르페(65베), 이별없이 : 안켈로시나 티어(125제 조합가능), 흰날개옷, MaTTheW。: 티르빙, 미스릴 암릿, 노랑 유치원 가방, 분홍 유치원 가방, 사파이어 원석 10개, 호랑이의 가호
클럽 VONGOLA - 다비다비 : 무스켈 저주 피 2개, 탄성 로션(대), 화려한 결정, 반짝이는 조각
클럽 겨울나무 - 루시퍼아들 : 신속의 열매 102개, 키닝키트 3개, 제련키트, 딸기 두건 3개, 티르빙, 드리비다, 빨간 산타 보따리, 유치원 가방, 은하수장군 : 크리스마스 선물 5개, 크노헨의 갑옷 파편 30개, 명예의 서(고스트), 펀토우 카드 2개, 립 카드, 필드 메시징 스크롤 30개, 필드메시징 스크롤(2라인) 50개
무소속 - dqp백장미b : 유치원 모자 9개, 유치원 가방 3개, 분홍색 유치원 가방
클럽 Pride - 세이나린 : 무지개색 선물 상자 10개, 가위, 혼돈의 알코올, 립 카드, 하이 매직서클 카드, 이베이전 카드 2개, 하이 이베이전 카드, (年占)립 카드, (年占)이베이전 카드, 완전회피의 물약 9개, 인크립트 스크롤 2개, 그림자。: (年占)하이 이베이젼 카드, 수련의 돌, 립 카드
클럽 하늘섬 - 어퍼제트라 : 턱시도모자(상점), 엔젤링(상점), 주황색 스카프, 빨간뿔테안경
클럽 AhMyGoddess - 그대그리고나 : 근성의 메추리알 8개
클럽 거리의악사 - Flourite : 제련키트 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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ㅡㅡ;;; 나 허브던지기 메달리스트였는데.. 쩝...
루팡님 간만이네요~ 이번에도 메달 가져가셔야죠!!
재미있겠다~ /ㅅ/ 허브랑 보물찾기 탐난다 ㄷㄷ /ㅅ/; 랄까.................아흑 7월 5일부터 야근인데 /ㅅ/ ㅠㅠ
아오..................................................이런걸 지금알다니
아직아니구나 ..오랜만에 텔즈해야갰내 후후후
올림픽 이거 기사를 써줄 분도 있으면 좋겠어요~ 그럼 제가 기사게시판에 올려드릴텐데=ㅂ= 써주실 분 없나요~!
달리기말인데요 캐시샵에 새로나온 질풍의운동화 영향이큰거같아요.
이속이 +6이나 됩니다..
현질러들이 유리하다고 봅니다.
가격도 비싸고, 대부분 3~4뜨고 6은 뜨기 매우 어려워보이던데요. 크게 작용을할까요?
음.. 이속이 +6 이면 문제이긴 하네요.. 그런데 질풍의운동화 이전에 삼바슈즈(+5)도 있으니 규제를 하려해도 +1 차이로 구분해 낼 실제적이고 정확한 방법이 없다고 보입니다.. 자칫 판정에 여러가지 시비거리를 만들어 낼 수도 있고.. 감시 인력도 필요해질 것이고.. 뚜렷한 대안이 나오지 않는 한 그냥 허용하는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맨발전 얘기도 있었는데, 그렇게 규칙을 정해도 누군가 이속 +1 짜리를 신고 나온다면 적발이 어렵다 보입니다.
일단은 육상에 대해서도 조만간 시범 경기를 가져 보려 합니다. 그때까지 더 좋은 경기 규정이 생각 나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1.아이템효과 탈것효과 모두 인정한 승부 2.모두가 동등한 조건에서의 승부(돼지달구지를 끼고만 참가가능-퀘스트 10~20분투자하면 받을수있습니다.)
그대님/ 한마디로 돼지달구지를 끼고 경기하자는 말이죠? 그런데 모두 돼지달구지를 타는 것과, 모두 아무런 탈 것도 못 타는 것은 둘 다 동등한 조건입니다. 10분짜리 퀘스트 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구요.. 다른 검토 측면이라도 있는건가요? 아이템 효과에 대해서는 질풍의 약초를 심판이 지급하는 것으로 공정성을 기했습니다..
탈것을 타게되면 모두 이속속도가 같아지기때문에 진부한 경기가 진행될꺼라 예상이되요.그냥 각자의 양심을 믿고 진행하는게 낫지않을까요..
탈 것을 타면 장비에 상관없이 고정 속도인가요? 그리고 질풍이나 스업은 안되나요? 헷갈리네..
육상 경기 규칙을 보완하였습니다. 스업은 스스로 걸 수 있을때만 허용, 질풍의 약초 허용, 탈 것 허용입니다.
경기 준비는 3 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이속 높은 장비를 쓰는 경우, 2)테셋을 쓰는 경우, 3)고양이 카트를 쓰는 경우
3 가지 경우 이속 차이는 별로 안납니다. [ 1)신발 4~5 + 순록 2 + 스보 1 + 질풍 4 = 11~12 , 2) 테슈 4 + 세트효과 3 + 질풍 4 = 11 , 3) 이속 11~12 정도 ]
장애물을 피하여 직선으로 달리는 것이 노하우 이므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질풍의 운동화는 이들보다 유리하기는 한데 어쩌쩔 수 없다고 생각되네요..
수정된 공지 확인 바랍니다~
종목 11) 몹 몰이 경기 장소가 메크로 문제로 팔랜시아해안(3)으로 바뀌었습니다.
종목 9) 개인 사냥의 경기 방식을 "기록 방식" 에서 "배틀 방식" 으로 바꾸었습니다.
개인전 PK같은경우 250~254구간과 255구간 합치는게 어떨까요.. 250이상구간에 신청이 너무나 저조한것 같은데.. 레벨차이도 얼마 안나고 스텟상 차이도 별로 없을듯한데요..
참가 신청이 모두 끝난 후에도 신청이 저조하면 합치도록 하겠습니다!!
15) 돌멩이 일렬로 던지기 종목의 규정이 일부 바뀌었습니다.
도우미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클럽 에티튜드 도우미 실화님을 약자의눈물님으로 교체합니다~
클럽 앱솔루트 도우미 MattheW。님 추가합니다~
심판 영선님을 보순이님으로 교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