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 이근호(감바 오사카), 이승렬(FC 서울), 박주영(AS 모나코), 염기훈(수원 블루윙즈), 지동원(전남 드래곤즈)
MF-기성용(셀틱), 백지훈(수원 블루윙즈), 김재성(포항 스틸러스), 김보경(오이타), 박지성(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윤빛가람(경남FC), 조영철(니가타)
DF- 조용형(제주 유나이티드), 곽태휘(교토상가), 이정수(알 시드?), 김영권(FC 도쿄), 홍정호(제주 유나이티드), 이영표(알 힐랄), 최효진(FC 서울), 김민우(사간도스?), 박주호(이와타)
GK- 이운재(수원 블루윙즈), 김영광(울산 현대), 정성용(성남 일화 천마)
공격진-
원래 예상인 유병수 선수가 들어오지 않고 이근호 선수와 지동원 선수가 이번 명단에 들어갔습니다.
물론 이근호선수야 득점력이 좋으니 그렇다 치더라도,
어쨌든 어린 선수인 지동원 선수가 명단에 든건 좀 놀랐습니다.
역시 감독 선임을 잘하긴 한건가봐요.[... 염ㄱㅎ 자리에 유병수선수 이름이 있으면 금상첨화겠습니다만...]
미드필더진-
이청용 선수가 빠졌습니다. 뭐 이거는 이청용선수가 이미 출국하기도 했고. 감독님 생각이 있을테니 스킵하고..
백지훈 선수와 윤빛가람 선수라는 젊은이를 넣고.. 조영철 선수라는 나도 모르는 선수를 넣었습니다.
[치우선수는 끝내 명단에 없네요.......]
수비진-
김영권, 홍정호, 김민우, 박주호라는 선수를 넣고, 아마도 오른풀백을 돌릴 생각으로 최효진 선수를 넣었습니다.
최효진 선수야 당연히 잘하니 그렇더라도 위의 네 선수는 내가 잘 몰라서 그런지 좀 궁금하네요.
골키퍼-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도 이운재라는 이름이 지워진다니 좀 그렇네요;
총평-
젊은이들이 많아서 보기좋은 대표팀명단?
첫댓글 앜, 먼저 쓰다니.... 유병수는 이상하리 만큼 불러주질 않는... 김민우 같은 경우는 솔찍히 안 뽑았으면 합니다. 염이는 또 불렀네요. 전술을 바꾼다고 해서 어떻게 써먹을 수 없을 것 같았는데...본 김에 나도 써야지.
갠적으로 염기훈 자리에 유병수 세글자 있으면 좀 좋았을거같은데..
염기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개그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염기훈;;; 염이뽑을바에 이동국뽑지........
솔직히 말해서 k-리그에 염기훈 대체할 공격수는 쌓이고 널렸습니다. 물론 얼마전에 넣은 중거리슛은 그냥 그림이긴 했습니다만.. 솔직히 이 선수는 아닌데, 이상하게 계속 뽑히네요 =_=. 속도가 빠른것도 아니고, 오른발을 잘 쓰는것도 아닌, 오직 왼발이라는 하나의 메리트만 있는 선수인데. 굳이 왼발공격수라는 이유와 중거리슛을 그래도 어느정도 쏜다는 이유로 그렇게 뽑는건 좀 아닌듯.
왼발 잘랐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ㅋ ((장난오해금지))
구자철이 없는게 좀 의외...
수비수 숫자가 좀 많으니 그 자리에 넣을수도 있는 것 같은데.. 유병수 선수도 없고 구자철 선수도 없는게 좀 아쉽긴 한데 이번 라인업자체가 어린선수도 많고, " 좀 끼워서 봐 볼까? " 라는 의도라고 해야하나? 그런 거 같으니 내내 안나올 리는 없겠습니다만.. 그래도 좀 아쉽긴 하네요. 구자철 선수 넣을 슬롯 만들기는 그냥 쉬울것같은데 말입니다.
확실히 대표팀 유치원을 만들기 위한 실험명단이 아닌지..ㅋㅋㅋㅋ
그래도 선수 보는 눈 하나는 훌륭하니까 믿어봐야죠 ㅎㅎ
절름발이보단 인천의 핵이 낫지 않을까..이건 모든 국민의 생각이 똑같을텐데
기성용 넣었으면 세트피스때 기성용을 쓰지..왼발도 잘 쓰는 편은 아니구만;
절름발이를 쓰지 말라는건 그야말로 국민여론..인천의 핵 말고도 절름발이 대체할 요원은 쌓이고 널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