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90% 이상의 정확도로 예측할 수 있는 과학적·논리적 이론 체계를 갖춘 ‘K-미래학 석하명리’의 창시자 소재학 교수를 통해 대한민국 국운과 미래 전망 등을 살펴본다.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성공과 실패 시기를 90% 이상의 정확도로 예측할 수 있는 과학적·논리적 이론 체계 갖춘 ‘K-미래학 석하명리’를 창시한 소재학 교수를 초빙해 특별 대담을 진행한다. -편집자 주-
[정리 | 스포츠서울 표권향 기자]
Q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미래학으로 보는 2025 을사년 대한민국 국운과 미래 전망’이라는 주제로 말씀 나눌텐데요. 현재 사회가 혼란스러운 만큼, 이번 인터뷰를 통해 많은 분들이 미래에 대한 통찰과 희망을 얻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재학 교수(소): 많은 분이 불안과 혼란 속에서 미래를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 인터뷰를 통해 보다 깊이 있고 정확한 정보를 전해드려, 지혜로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랍니다.
단순하게 그냥 예측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 예측의 방법과 근거들을 같이 제시해 기존의 역학이나 예언, 서양 미래학과는 또 다른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안목과 통찰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Q2. 대한민국 최초의 미래예측학 박사이자, 미래예측학자, 동양미래학자, 그리고 K-미래학자로 활발히 활동해 오셨습니다. ‘K-미래학’이란 용어가 좀 생소한데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소 : 미래예측학박사 1호 이기도 하고, 미래예측학자, 동양 미래학자, K-미래학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K-미래학은 정확히는 ‘K-미래학 석하명리’를 말하는데요. 여기서 ‘K’는 단순히 ‘KOREA’를 뜻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에서 창시된, 뛰어난’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마치 ‘K-POP’이나 ‘K-STAR’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듯이, K-미래학 석하명리 역시 과학적이고 정밀한 이론 체계를 바탕으로 개인의 성공과 실패 시기를 90% 이상의 정확도로 예측할 수 있는 한국형 미래예측학입니다.
이론의 근거와 분석 기준이 명확하고 100% 논리적인 이론들로 이루어져 있어 예측의 정확도가 상당히 높으며, 대표적인 동양미래예측학, 논리로 푸는 사주학, 지동설 명리학, 과학 명리학 등의 별칭으로도 불리고 있기도 합니다.
Q3. 과학명리와 과학풍수는 기존 사주명리학이나 풍수지리와는 다른가요?
소: 사주명리학과 풍수지리 등 역학에 과학적 요소와 논리적 이론도 있지만 비과학적 요소와 비논리적 요소도 같이 포함되다 보니 어떨 때는 잘 맞기도 하고 어떨 때는 잘 안 맞기도 하는 등 결과가 일정하지 않습니다.
또 각 이론들의 원리를 모르는 채 비법으로 암기하여 사용하다 보니 평생 공부해도 답이 나오지 않게 됩니다. 이론이 정확하지 않으니 똑같은 상황을 분석해도 결과가 동일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아직까지 기존 사주명리학이나 풍수지리가 미신에서 자유롭지 못한 것도 현실입니다.
과학 명리 과학 풍수는 100% 프로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이론 체계만으로 이루어진 석하명리와 건곤 풍수를 말하는 것입니다. 완벽한 이론 체계로 이루어 져 있다 보니 누구나 동일한 조건으로 동일한 사항을 분석할 때 동일한 결과가 나오게 되는 과학적 학문인 것입니다.
Q4. 석하명리 강의 및 미래예측 활동을 해오신지가 25년이 되셨다는데, 그간 예측한 내용들은 얼마나 정확하였는지요?
소 : 많은 시행착오를 겪기도 했습니다만, K-미래학 석하명리 예측은 상당히 정확합니다. 개인과 집단, 단체, 사회 현상 등에 대한 예측이 가능하지만 초기 조건을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개인의 예측에 대해서는 95%이상 정확도로 예측이 가능합니다. 반면 단체나 사회 현상 등에 대한 예측은 초기조건의 정확한 설정이 어렵다 보니 대략 70~80%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Q5. 그렇다면 ‘K-미래학 석하명리’를 통해 2025년 을사년에 대해 논리적인 방법으로 예측이 가능한가요?
소 : 예. 상당부분 논리적 예측이 가능합니다. 전통 사주명리학이나 풍수 지리등 기존 역학적 관점과 비슷하게 진행되는 측면들도 있지만 결정적 부분에서 많은 부분들이 차이가 납니다. 인터뷰를 통해 하나 하나 조금 심도 있게 설명해 보도록 해보겠습니다.
◇ 소재학 교수
소재학 교수는 동방대학원대 미래예측학 석·박사를 취득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미래예측학 박사이며 ‘K-미래학 석하명리’를 창시했다. 현재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 교수와 한국동양미래학회 회장 역임 중이며 미래예측학자, 동양미래학자, K-미래학자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서울 기사원문
https://www.sportsseoul.com/news/read/1493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