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는 뉴트리션(영양)의 절대적인 '결함'과 '변형'으로 질병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갈수록 더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몇몇 건강식품 회사들이 'Anti-Aging' 즉 안 늙고 오래 산다는 것을 캐치플
레이즈로 거는 회사도 있습니다만, 글쎄요~~
'Anti-Aging' 이전에 'Anti-illless'가 우선입니다.
뉴트리션(영양)의 절대적인 '결함과 변형'에 의해 발생된 현대인의 질병은
올바른 영양(Nutrition)만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안티-일레스(질병케어)'가 진정한 '안티-에이징' 입니다.
PM은 Anti-illless 시장에서 한국직접판매회사 중에서 1위입니다.
(2022년매출기준) 전체매출로는 암웨이(1위), 애터미(2위), PM(3위)지만
건강식품 단일매출로는 1위입니다.
소비자(고객)의 선택은 PM이었습니다.
한국에는 114개의 직접판매회사(다단계판매회사)가 있습니다.
(2023년12월기준)
상위 6개 회사만이 년매출 1,000억원 이상을 올리고 있고,
이 중에 1조원을 넘긴 회사도 2개나 있습니다.
6개 회사 중 2개 회사는 최근 3년간 성장세가 둔화 또는 하락 하였고,
3개 회사는 9년간 하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나머지 108개 회사는 10~20년 넘게 연매출 1,000억원을 넘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거나, 호응을 얻을 만한 수준의 제품이 아니라는 판단을
해봅니다. 수익을 목적으로 사업에 참여하는 사업자 위주의 매출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봅니다. 만약 이런 경우라면 네트웍마케팅의 본질이 외곡된 한국형다단계(?) 회사라고
봐야 할 것입니다. 사업성을 고려하기 어렵다는게 현명한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PM-Korea의 성장이 오픈발인줄 알았습니다.
Since1993, 30년 된 독일회사, global 8위, 전유럽1위로
이미 검증된 회사였습니다.
2022년 PM-Korea는 5,577억 매출로 암웨이(1위)의 절반수준까지 맹추격
하고 있고, 지난해까지 3위였던 뉴스킨(3,914억)을 압도적인 차이로
순위를 뒤집었습니다. 그것도 건강식품 단일품목으로 5년만에...
미국의 경우 자국회사 제품이 무수히 많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8월의 매출
은 전년동월대비 171% 폭풍성장을 기록했습니다.
21세기 소비자는 스마트하고 냉정합니다. 단 1점이라도 이득인 쪽을 택합
니다. 그들의 권리지요. 이런 시대에서 PM의 결과는 바로 제품력의 승리입니다.
이제 곧 성분규제로 한국에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퍼스널케어,
피트니스제품 등 많은 제품들이 순차적으로 런칭됩니다.
매출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리라고 예상합니다.
그 일환으로 신년 1월에 덴탈케어제품(치약) 런칭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매년 회사의 목표를 초과하는 성장률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목표치 대로만 성장해도 2026년에는 암웨이를 제치고
한국1위가 됩니다.
이것이 PM의 비전이고 내가 도전하는 이유입니다.
https://blog.naver.com/pmocean/223300674239
함께 도전합시다! 010 7534 1133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태그#독일피엠#파워칵테일#세포영양#세포흡수#세포#글루타치온#오메가3#도핑테스트#산소쥬스#피엠센터#health#혈관건강#지용성독소#수용성영양#다이어트#단백질#아미노산 태그수정
첫댓글 https://blog.naver.com/pmocean/223300674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