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여, 만45)는 수년전에 교통사고로 1년반을 병원에 입원하고 퇴원하였으며, 그 후로 1년반이 지났는데, 온 몸이 불편하여 거의 방안퉁수로 지내다가 필자가 한달 전쯤에 ng의 집을 찾아가 약 30분씩 2회에 걸쳐 암방&수를 해준 덕분에 거동이 좀 편해져, 어제는 별내동 암방&수 문화센터로 찾아와 약 1시간가량 요즈음 개발중인 암흑허공족인암류회춘을 해주었다.
ng를 침대에 높게 하고 먼저 목 주변에 암방&수를 하는데, 어딘가에서 전화가 와서 앉아서 하는 자세로 바꾸어, 나의 오른손으로는 ng의 왼쪽 팔목에 있는 고골, 저골, 콩알골에 암방&수 삼지안을 해주고, 나의 왼손으로는 ng의 왼쪽 발가락 아래에 암흑허공족인암류회춘을 해주자 두군데에서 모두 강한 통기가 몰려 나온다.
이 자세로 약 20분간이 지나자 손목과 왼쪽 발가락의 소/약/중/검지에서는 통기가 거의 사라졌는데, 엄지 발가락에서는 아직도 통기가 나와 엄지 발가락 라인을 살펴보니 전체적으로 어골이 울틍불퉁 잡혀서 마치 어골 산맥 같은 느낌이다.
그래서 양손을 모두 동원하여 어골 산맥을 따라 암흑허공족인암류회춘을 약 15분간 해주자 울퉁불퉁한 산맥이 브드러운 민둥산으로 바뀐다.
ng의 오른쪽 발가락과 발바닥 사이의 우묵한 곳에서도 통기가 나오는데, 약 5분정도 나오다가 사라지고, 그 위의 발등, 발목, 무릅에서는 별다른 어골이 잡히지 않아 오늘의 힐링을 마무리 하였다.
ng의 교통사고 상황이나 그 이후의 병력에 대하여는 잘 모르지만, 1년 반이나 입원을 하고, 그 1년여를 집에서 방안퉁수로 지냈다니 사고 시의 부상과 후유증이 엄청 심각하였던 것으로 추정이 되는데, 필자가 몇번 해준 암방&수로 건강이 좋아진다면 큰 보람이 있는 것 같다.
특히 암흑허공족인암류회춘술로 ng의 발가락과 발바닥 사이의 우묵한 곳을 흐르는 암흑허공의 암류가 막히는 것이 교통사고가 생겨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환우들에게 크나 큰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는 것을 이번 <암방&수의 추적: 교통사고 후유장애>에서 발견할 수 있고 ng의 건강 회복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서 큰 다행이다.
2023.02.01
암방수 문화센터장 서금석 올림
첫댓글 수고 하셨습니다.
암흑허공족인암류회춘술이 빛을 발하는군요
네~!
일반적인 병증에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