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문화이해교육-의상체험' 활동이 있었습니다.
다문화 선생님의 설명을 잘 들으며 세계 인사말도 들어보았고 율동도 해보았습니다.
각 나라의 의상 이름과 의상을 하나씩 보며 입고 싶은 의상을 입어보았어요.
우리 시내반 친구들도 다문화 의상도 체험해보고 아주 멋졌답니다.
첫댓글 아~~~ 의상이 너무 잘 어울리는 울 하온이, 아빈이 이네요귀여워라 울 시내반 아가들~~
첫댓글 아~~~ 의상이 너무 잘 어울리는 울 하온이, 아빈이 이네요
귀여워라 울 시내반 아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