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지회 수 동면분회 월례회 및 복달임행사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수 동면분회(분 회장 이 원수)는2024년 8월14일(수)10:00~11:50까지 물 골 안 다목적회관 2층 강당에서 내빈 및 경로당회장 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 및 후원회 회장(어구용)후원으로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
식전에는 남양주시청/복지국/노인복지과에서 수동동부노인복지관 직원과 동행 친환경인식 개선이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가졌다. 복지과 직원이 영상을 통해 자세히 설명(說明)을 잘해주어서 어르신들이 관심 있게 잘 숙지하시어 유익한 교육이 되었으리라 본다, 설명회가 끝나고 남양주시 수동노인복지관에서 준비한 책자(冊子)와 광고지. 파스. 볼펜을 동봉 하나씩 선물로 지급했다.
월례회개최 박 민화 사무장 사회로 진행, 국민의례의식 노인 강령은 박 남 훈 회장이 낭독하였다. 이어서 내빈소개에 이어 인사말씀이 있었다.
면장 우 해 덕은 인사말씀에서 날씨가 무척 무덥다며. 얼마 남지 않은 더위 잘 이겨내시기 바란다며 수 동면 발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했다.
농협조합장 겸 후원회장 어 구 용은 말복인데도 여전히 덥다며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더위 잘 이겨내시고 항상 건강하시라고 했다. 분 회장 이 원수 인사말씀은 올해는 날씨가 유난히도 덥다며 잘 이겨내시고 여러분들이 건강하셔야 앞서가는 수 동면 분회가 될 수 있다며. 항상 건강하시라고 했다. 9월에는 농협에서 어르신 효 잔치가 있다며 회장님이 회원5명씩만 모시고 오라고 했다. 행사가 끝난 후 후원회에서 준비한 삼계탕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