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7일(화) 세계일보 조사위원 대구 서구협의회에서는 10명의 조사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월례회의가 열렸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조직활성화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다양한 다짐과 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배창훈 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된 월례회의는 조사위원 실천강령을 낭독하면서 출발하였습니다. 김동환 회장은 인사말에서 2023년의 남은 시간동안 조사위원들이 주변의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활동을 펼치며 대구 서구협의회를 더욱 발전시키자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월례회의에서는 10월 30일(월)~31일(화)에 열리는 전국 골프대회에 참석하고 조사위원으로서의 소속감을 높이기로 했습니다. 대구 서구협의회 조사위원들은 조직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강화하기로 하였고, 현재 조직의 강점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협력과 의사소통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신입 조사위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긴밀한 협업을 위해 노력할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내년을 향한 비전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습니다. 대구 서구협의회 조사위원들은 내년에는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기여할 다짐을 했습니다. 지역 사회와 더 가까워지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지역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여 조직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입니다.
이번 월례회의를 통해 대구 서구협의회는 조직활성화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단결된 의지와 새로운 다짐을 갖게 되었습니다. 조직 내에서의 소통과 협력이 더욱 활발해져, 지역 사회와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이 더욱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어 단체 기념사진과 만찬을 통해 월례회의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첫댓글 신입조사위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욱더 조직이 활성화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