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탈 지배 확률높은거 인정하고 하향패치했고.. 신규직업은 기존 직업과 차별점을 두기위해 강하게 출시한다 써져있는데?,, 그리고 신규 직업 신규 cc기가 나오면 피할확률보다 맞을확률이 당연히 높지 저항컬렉이 같이 안나오니까 신규직업 스킬엔 그 cc기 적중 확률이 붙어나오고 저항은 없으니 당연히 잘걸리는거아닌가 예전에 이녹에이지때도 스왑턴 걸리면 턴저항 컬렉 안된애들 막 10몇초 못움직이고 그랬어 지금이야 기절컬렉 기절시간감소등등 많아져서 그렇게 안되는거지
첫댓글 겜은 재밌으니 운영만 잘해주세요...
이세끼들 지들 편한것들만 골라서 대답했네
쇼통 같인 짓거리를하고
이번에 태초탈거 지배 100프로 걸린거
그리고 마도사때부터 이어진 신규 기능 100프로 적용같은거 왜 대답안하는데?
? 태탈 지배 확률높은거 인정하고 하향패치했고..
신규직업은 기존 직업과 차별점을 두기위해 강하게 출시한다 써져있는데?,,
그리고 신규 직업 신규 cc기가 나오면 피할확률보다 맞을확률이 당연히 높지 저항컬렉이 같이 안나오니까
신규직업 스킬엔 그 cc기 적중 확률이 붙어나오고 저항은 없으니 당연히 잘걸리는거아닌가 예전에 이녹에이지때도 스왑턴 걸리면 턴저항 컬렉 안된애들 막 10몇초 못움직이고 그랬어 지금이야 기절컬렉 기절시간감소등등 많아져서 그렇게 안되는거지
질문 많이하긴 했지만 솔직히 몇개 답변 달릴까 의구심도 들었는데 전부다 답변이 달린거같네요. 디렉터분의 생각을 직접적으로 들을수 있어 그래도 이런식으로 소통하고 있다는걸 보여주는거 같아 한결 마음은 나아지는거같긴 합니다.
더 위 사냥터 갈수록 확연하게 경험치를 더줘라 그래야지 확실히 더 위 사냥터로가지!
보면 아래사냥터가 효율 더 좋을때도 있더라
타겜 보면 상위사냥터가 경험치 넘사니까 유지력 떨어져도 이를 악물고 가더라
나는 조용히 껨하는 사람인데 이렇게라도 하니까 좋네
답변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아키에이지때부터 해온 유저로서 아키에이지워 다르긴 하지만 항상 그 즐거웠던 마음 안변하게 해주세요~`
54번 개꼴리는,,, 빵빵 여캐 기대한다
합성재시도. 장비복구!!!!!!
밸런스좀잘
답변 준비하느라 다들 고생하셨고
8월 개발자 노트에 있는 수레 개선 내용도 처음보단 훨씬 나은거 같습니다.
혹시 아이온에서 많이 활용하는 징 시스템도 도입이 가능할까요
특정 캐릭터의 머리 위에 커다란 스마일, 별, 1, 2, 3, 4, 5, 6 등 숫자나 기호를 표시하는 방식입니다.
장한테 표시하면 파티원, 길드원들이 흩어지지 않으면서 잘 따라갈 수 있고
약한 캐릭터한테 표시해서 집중 케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 바르아서버도 재시도권으로 달라 태초도전한사람들 뭐가되냐 왜 전설만주고 본섭이랑 차별하냐 성장서버를 더 잘해줘야지 운영좀 제대로해라 진짜 욕먹기시르면
그럼 접고 본섭 해라
고생들 하시네요
링크좀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제일 구림
강화 확률좀 올려주세용
끝이 정해져있는 바르아섭
이벤트섭으로 왜냈는지?
섭종하면 레벨딸려 템딸려 이거 대책없이 서버 냈는이유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