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여주복선전철 2012년 예산 2,300억원 국회통과
성남여주복선전철 1공구(판교역~이매역)완공.
성남여주복선전철2013년예산 필요한만큼 전액을 반영할 예정.-국토해양부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 2012년 예산 948억원 통과
하이닉스-sk,telecom.
3조4266억원 인수 끝. 11월14일. ""축하""
현체제대로 비메모리반도체 중심으로 운영함.
신용등급:AAA 은행 차용금 없다. 5조원의 여유자금. 재계 3위.
신분당선 개통--성남여주복선전철 연결-(강남역 -판교역-부발역=30분.)
시설공단--성남여주복선전철 추경예산이 있다
부발역 성토냐? 교각이냐? 11월 안에 결정난다.
성남여주복선전철--시속120키로에서, 시속160키로 상향확정.
부발역--충주 곧 공사 시작한다.
부발역보다 적은 판교역-지금현재 신분당선 판교역 근처에 지어지는 복합건물(럭스 타워)
1층전면부의 경우 평당 분양가 8,000만원~9,000만원,
2층부터 3,000만원~4,000만원으로 책정 되었다. (2011,6월)
올 년말에 용지확정이 이뤄지고,부발역사가 착공됐을 시점을 연상해보면,가이 짐작이 어려울것이다.
*강남에서 들리는 소식:: 여주 역세권개발계획발표후 모든 토지가 싹 감추었다함.(2011,05,20)
아미리 (출입구?) 550만원~600만원 거래있씀, (2011,5,18,) 청구 부동산
부발읍 산촌리 503번지 (약1100평) 매매 됐씀을 확인함. (2011,5,11)
부발읍 산촌리 산65-2번지 100평, 평당 1,300만원을 요구함. (2011,5,30.) 주인직접
(특정개발진흥지구,개발행위허가제한지역 內) ,역에서 정면중앙 400m지점.
이천시는 2015년 개통되는 판교-여주 복선전철중 신둔, 이천, 부발등 3개
역세권 개발을 추진 중이라고 5월9일 밝혔다.
역세권 개발 규모는 이천역세권 60만㎡, 신둔 역세권 58만㎡, 부발역세권 110만㎡ 등으로
지난해(2010년) 12월 개발진흥지구로 지정.
市는 역세권의 체계적인 토지이용계획을 올해안에 경기도 도시계획위원회 심의를
받아 역세권개발계획을 결정 고시할 예정이다.
이천역세권은 행정타운으로 중리택지개발지구 86만㎡와 이어지며 사실상 146만㎡
규모의 미니신도시로 행정타운과 연계되는 토지이용계횔을 수립한다는 구상.
부발역세권은 판교-여주, 부발-충주, 평택-원주 철도 등 3개 노선 환승역으로
하이닉스반도체, OB맥주, 진로 등 대기업 공단이 조성돼 있다.
신둔역세권은 도자산업특구를 끼고 전원 분위기를 유지.
이천시에는 이밖에 마장지구(67만㎡)등 택지개발이 추진 중이고 영동,중부고속도로외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남이천IC등 유리한 교통여건을 이용한 20여개의 크고 작은
산업단지도 개발 중이다.
판교~여주간 복선전철이 완공되면(2014년말), 이천~분당 30분, 이천~강남 50분대 진입할수 있고,
자동차 전용도로는 이천~분당 20분, 이천~강남 30분시대로 열게 된다.
내년 완공 목표로 지난달 분양한 대월면 초지리 6만㎡ 규모
대월일반산업단지는 착공 전 100% 분양되는 기록을 세웠다.
부발역에서 신하리,산촌리 방향,,상업중심지,일반상업지 센타예상지역 (역에서 중앙정면으로 370m지점)
이천역-->부발역 사이 교각공사 상판올리기전,,,,부발역사 공사만 남았다.
정보를 더 원하시는분 010-4760-5131 (부동산 아님)
첫댓글 오랜만에 반가운글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점점 더 확실한 소식이 전해져 오네요.
그런데 부발역사의 공사 개시는 언제쯤 시작 될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