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자유민주수호 호국통일안보 결의 및 북한이탈주민 격려행사" 개최
박근태 (36.♡.247.179) 0건 14,181회 16-04-17 09:37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부산지부는 4월15일(금) 부산시청 대강당에서 국가유공자, 시민사회단체회원 1.000여명과 함께 "제2회 자유민주수호 호국통일안보결의 및 최근 북한이탈주민, 모범국가유공자 초청 격려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식전에 박승춘 국가보훈처장의 "안보위기와 호국정신함양"을 주제로한 특강이 있었으며 임영길 지부장의 대회사에 이어 박종길 회장의 격려사, 서병수 부산시장, 이해동 시의회의장, 박승춘 보훈처장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해군작전사령부 군악대의 주악속에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들외에도 해군작전사령부의 천정수 부사령관, 전홍범 부산지방보훈청장, 이병진 부산시사회복지국장, 연제·금정·동래구청장 등 관계관들과 이만수 6.25참전전우회장, 김위련 부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경신 바르게살기부산시협의회장, 조중래 부산시ROTC총동문회장, 손운호 부산시해병전우회장 등 중요 시민사회단체 회원들이 참석하여 위기에처한 조국의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호국·통일·안보의 의지를 굳게 다짐하였습니다.
바쁘신 가운데도 이번 부산행사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고 큰 도움주신 박승춘 국가보훈처장과 박종길 회장님 그리고 본회 실.국장, 대구·울산·경남·경북지부장님들께 다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