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의 편의성을 위해 쭉 내리시면 요약도 해뒀습니다
카페 오픈런을 위해 금요일 막차를 타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그래도 많은 유저분들을 만나러가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꾸며줬구요
버스 터미널에 도착했을 때는 금요일 오후 9시정도?였네요
10시30분 버스를 타고 새벽 1시 30분 쯤 ‘안산’에 도착했습니다
안산에서 미리 만나기로한 유저 나땡구리님과 5시까지 터미널근처 24시간커피숍에서 DJ소울을하며 시간을 때웠어요(카페를 가기 위한 카페랄까요..?)
5시가 조금넘어간 시간에는 다른 유저 두 분과도 만나서 차를타고 드디어 카페에 갔습니다
처음 카페에 도착했을 때 6시 30분도 채 안된 시간이었지만 이미 한 분이 계시더라구요? 진짜 놀라웠습니다..
시간이 남은 것같아서 잠깐 한강도 갔다왔는데 그 사이에 한 분이 더 오셔서 줄을서고 계셨습니다.
그렇게 저희 그룹 4명과 처음만난 유저 두 분은 아침 7시부터 모기와 싸워가며 줄을 섰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알바 한 분이 오셔서 같이 게임이야기를 하시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자칭 타코야끼 아저씨는 지루한 웨이팅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신 고마운 분중 한 분이십니다..
10시가 조금 지나자 줄도 가득차서 천막을 나갔고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입장대기를 하게됐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메뉴 주문부터 했는데 벨레드의 당근케이크, 미리암 밀크티, 오닉스 타코야끼를 먹어줬습니다 (영수증에서는 ‘오익스’ 오타난듯)
메뉴 3개를 시켜서 코인을 9개 받고 먹기전에 바로 뽑기부터 하러갔습니다. 현실가챠 못참거든요
뽑기도 완료하고 옆에 운세뽑기도 있어서 바로 이어서 뽑으러 갔습니다!
무려 대길!!! 띠부씰은 원하던 캐서린이 나오지않아 아쉬웠지만 일러스트들이 다 귀여워서 맘에 들었습니다 :)
다음에는 2층에 올라가서 메모를 하나 남겨줬구요
같이간 유저 분들과 메피와 릴리트와 함께 단체사진도 한번 찍어줬습니다
메피 일러스트가 진짜 미쳤어요 스킨으로 안나오면 큰일날 것같습니다 (진지)
실제로 만난건 처음이었지만 에버소울을 같이 하고있는 사람이라그런지 내적친밀감이 높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사진촬영을 진행했죠
촬영을 마치고 드디어 식어가고있는 음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미리암 밀크티는 딱 생각했던 맛이라 맛있었고, 벨레드 당근케이크는 전부터 당근케이크가 무슨맛인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달고 씹히는 식감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타코야끼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즐길거리를 다 즐기고 유저들과 소통하고 피디님과함께 사진도 찍고 카페안에서 할 수 있는걸 모두 진행한 후 밖에나와 나눔을 시작했습니다.
(나눔 후기는 따로 뒤에 적었습니다)
나눔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갔는데 이걸또 길드원 분이 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ㅠ
배를 채우고 카페 앞에서 무한한 기다림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일(토요일)만 갈 수 있었기 때문에 미리 연락한 유저 분들은 모두 보고가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심지어 늦게 오시는 분 중 한명은 집까지 자차로 대려다주신다고 하셨죠.. (감사합니다)
계속 처음보는 유저가 있으면 나눔도 하면서 하염없이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모든 인원이 모였을 때는 오후 5시 30분경이었고, 14명의 인원이 한꺼번에 들어갔습니다..!
레베카 앙버터 샌드위치, 클로이 수박주스, 릴리트 소다 에이드를 시켰는데 소다를 먼저 마시고 수박주스를 마시니까 수박 주스가 너무 밍밍하더라구요
옆에 계신 분 음식도 뺐어먹고 음료도 나눠먹으면서 즐겁게 또 1시간을 보냈습니다.
계속 근처를 안벗어나니까 피디님이 안가냐고 물어보심 ㅋㅋㅋ (하루를 알차게)
+) 나눔후기
1차로 카페에 들어갔을 때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몇몇 계시더라구요
혹시나 내부가 복잡해질까봐 나눔은 밖에서 진행되었던점 양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준비한 나눔은 기본적으로 직접디자인한 캐서린 명함 2장과 에버소울 공식 일러스트카드 그리고 문제를 맞췄을 때 드리는 특별한 포토카드와 스티커였습니다.
맞나눔해주신 분들도 고마워요 :)
위에있는 이미지들이 뽑기통안에 들어가있는 문제들이었는데요
다들 고인물밖에 안계시는지 다 맞추시더라구요! ㅋㅋㅋ
문제 난이도는 어떤가요? 사실 숨겨진 문제가 하나 더있습니다
맞추지말라고 낸 문제였는데 한방에 맞추시더라구요;; 다들 고였어..
나눔진행할 때 먼저 알아보시고 와주신 구원자님들께 감사드리고
음료 선물까지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다음에는 일러레분과 미리 연락하여 더 퀄리티좋은 나눔 굿즈로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굿즈 펼쳐두기
끝
첫댓글 나눔 받을 생각은 아니지만, 뵙지 못한 건 아쉽긴 하군요. 사비를 들여 나눔 하실 수 있으시다는 부분은 리스펙 합니다.
다음에는 모금을 진행하거나 일러레 분과 협업할 생각입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긴글이였지만 내용을 참 잘살려서 넣어서 그런지 지루하지않게 잘 읽었습니다!
다음 나눔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
(근데 사비로 나눔하실 생각을 한다는게..ㄷㄷ)
사비로 나눔한 것보다 더 많을 것들을 받아버려서;;
다음 2주년 행사가 자체적으로 열린다면 높아진퀄리티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