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속보】"이스라엘, 국가 비상사태 선포"
※중요합니다. 퍼날라 주세요.
"이스라엘이 대규모 정전 사태로 인해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IDF(이스라엘 방위군)는 이란의 첫 번째 공격 가능성에 대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스라엘 정부는 아이언돔이 활성화되자 자국민 모두를 대피소로 보내라고 명령했다"
네타냐후 총리가 국가비상사태를 선포한 후, 딥스의 상징인 '전시안' 포즈를 취하고 있다.딥스에게 구원을 요청하는 것일까?
https://t.me/Tironianae/255603
[분석]
이스라엘이 지난 10월 7일 하마스 공격으로 국가비상사태를 선포한 이후, 올 해 두 번째로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이번 국가비상사태는 전국적인 대규모 정전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스라엘 네타냐후 총리는 이번 대규모 정전사태가 이란측이 본격적인 이스라엘 공격을 위해 사이버테러를 가해 정전사태를 유발한 것으로 보고 있는 듯 하다.
이란측 미사일 공격을 대비하기위해 아이언돔을 활성화하고 있는 것이 그 근거다.
그러나 국가 전체를 대상으로 정전을 유발할 수 있는 곳은 이 지구에서 미 우주군이 유일하다. 우주군은 전 세계 정전을 일으킬 수 있는 EBS기지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주군이 이번 이스라엘 정전사태를 유발시켰다면, 그 목적은 외부로부터의 전쟁 확산이 목적이 아니라, 지금 벌어지고 있는 외부 전쟁(이-팔 전쟁)을 끝내기 위한,
트럼프 화이트햇 측의 내부 교란용(쿠데타?) 목적이 더 크다고 볼 수 있다.
이스라엘은 딥스의 소굴이고, 특히 예루살렘에서 바티칸 까지 1,500마일이나 되는 세계 최대의 덤(Dumb:동굴)이 있으며, 그 동굴을 통해 유럽에서 납치된 어린아동들의 '아드레노크롬'(분노의 물질 아드레 날린이 포함된 피) 수확을 위한, 지구 최대 인신매매 루트로 활용되어 온 것으로 유명하다.
더구나 지금의 이스라엘이 우리가 알고 있는 정통 셈족의 후손 '히브리민족'이 아니고, 세계 최대의 악당의 민족, '카자리안 미피아'임이 이번 이-팔 전쟁을 통해 드러나게 된 것이다.
악당인 카자리안 마피아가 '시련과 고난'의 상징 유대 민족의 적통 '히브리민족'으로 둔갑시켜 전세계인이 찬양하도록 속여온 것이 진실이다.
이스라엘은 카자리안 마피아의 왕초급인 로스차일드가 1917년 밸푸어 선언으로, 1948년 5월 4일 건국했지만 법인으로 설립된 주식회사 이스라엘은 지난 10월 31일 자로 만료됐다.
말하자면 주권 공화국으로서의 이스라엘은 이미 끝난 셈이다.
이번 국가 비상사태는 이스라엘이 스스로 파산하는 수순을 밟게 되는 하늘의 뜻이 아닐까?
숨겨진 거짓은 언젠가는 드러나지 않을 일이 없기 때문이다.
2023년 12월 26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
【긴급속보】이스라엘 전역 정전 사태 발생
12월 26일 오전 6시 37분 현재 이스라엘 전역에서 정전이 일어났다.대규모 사이버 공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화이트햇 작전의 시작이 아닐까?
이스라엘에는 미 해병대가 기 상륙해 있다. 이스라엘 특수군과 연대하여 네타냐후를 몰아내기 위해 쿠데타를 도모한다는 첩보가 있었다.
26일 오전 6시 37분 현재 이스라엘 전역에 정전이 발생했다.
https://twitter.com/i/status/1739400066777981121
X의 Iran Observer님(@IranObserver0)
⚡️BREAKING A massive cyber attack has been launched on Israel's critical infrastructure Power outages are reported everywhere in Israel
twitter.com
만약 쿠데타 작전의 시작이라면 이것이 전세계 계엄령으로 확산될 가능성도 있을 것이다.
조금 더 지켜보자.
2023년 12월 26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