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 마이엘지tv, 워너브라더스와 콘텐츠 계약 체결
<사진설명=LG데이콤이 16일 워너홈비디오코리아와 myLGtv 콘텐츠 수급 계약을 맺었다. myLGtv 고객이 워너브라더스의 대표 인기작인 ‘인베이젼’을 시청하고 있다. , 사진제공=LG데이콤>
LG데이콤의 myLGtv에서 헐리우드 최대 영화사인 워너브러더스의 모든 신작영화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은 16일 워너홈비디오코리아와 myLGtv 콘텐츠 수급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myLGtv 고객은 16일부터 워너브라더스의 신작영화를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VOD)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은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인베이젼’, ‘베오울프’ 등의 인기 영화는 물론 ‘나는 전설이다’,
‘다크 나이트’ 등 최신 기대작들도 워너홈비디오코리아와 수급 계약을 맺어, 앞으로 myLGtv를 통해 서비스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 배우 정지훈(비)의 헐리우드 진출작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스피드 레이서’ 도 내년쯤 myLGtv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LG데이콤 TPS사업부 안성준 상무는 “이번 워너브라더스와의 제휴를 통해 myLGtv의 콘텐츠가 양과 질에서 더욱 풍성해졌다”며, “향후에도 국내외 영화사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사와 제휴해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계속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워너홈비디오코리아 이현렬 대표는 “워너브라더스의 신작 및 라이브러리를 myLGtv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계약으로 한국 내 디지털콘텐츠 사업이 더욱 강화됐다”고 말했다.
첫댓글 LG쓴지 일주일 조금 지났습니다. HD컨텐츠를 시청할때면 초반 버퍼링하는 동안 무지하게 버벅거립니다. 요즘에는 처음에 시청버튼 누른 직후에 pause 걸어놓고 10여분 케이블로 딴거 보다가 버퍼링 끝나면 재생 시작합니다. -_-;;; 셋탑박스의 기계적인 성능이 절대적으로 딸리는 느낌입니다. 다음에 신모델 뿌려질때쯤에 강력불만 제기해서 바꿔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