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3차 전세계 헌혈하나둘운동 실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어머니의 사랑으로 지구촌 가족들에게 행복을 전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여러가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가 요즘 헌혈하나둘운동으로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진행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의 헌혈운동으로 혈액부족으로 고통받는 모든 분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울산지부는 1일 성안동 울산혈액원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원장 이상천)과 울산시의회 고호근 부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83차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행사를 개최했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들과 가족, 친구, 이웃 등 5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울산혈액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직장인, 자영업자, 대학생, 주부 등 각계각층 회원들이 팔을 걷어 붙이며 헌혈운동에 동참했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관계자는 “가족이 혈액부족으로 위급한 상황에 놓인다면 헌혈하지 않을 사람이 없을 것”이라며 “가족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헌혈운동에 참여했다. 많은 분들이 새 생명을 얻고 희망찬 삶을 살아가길 기원하며 헌혈에 대한 좋은 인식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울산지부 [장길자 회장]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헌혈운동에 500여 명 참여 -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큰 힘
이 날 행사에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울산지부 500여 명이 헌혈에 참여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국가, 민족, 언어를 초월해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한다는 목표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글로벌복지단체이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UN DGC(전 DPI·유엔공보국) 협력단체로, 어머니의 사랑으로 지구촌 가족들에게 행복을 전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활동하는 국제단체로,긴급구호, 빈곤·기아해소, 물·위생보장, 환경보전, 교육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국제사회 공동목표인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성에도 함께 하고 있다.
2004년부터 시작된 ‘헌혈하나둘운동’은 동하절기 혈액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주로 실시되고 있으며 올해도 울산,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상천 원장은 “혈액은 인공적으로 만들 수 없기 때문에 혈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헌혈 참여가 필수적”이라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단체헌혈로 울산 지역 혈액수급 상황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길자 회장]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울산지부, 헌혈운동 전국적 진행
https://blog.naver.com/woman0911/221576730285
첫댓글 혈액수급이 어려운이때 위러브유의 헌혈운동은 최고의 선물이죠~
전국과 전세계에서 가족과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헌혈하나둘운동'에 동참하는 회원님들의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