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 사무실입니다.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 동작이 하지않는다고 하셔서 출장방문을 합니다.
방문후 SW 재설치작업을 위해 자료를 이동합니다.
사무실 데스크탑입니다. 자료확인후 이동작업을 먼저합니다.
자료 이동작업중입니다. 그리고 발생되는 프로그램 오류 메세지입니다.
확인해보니 일단 백신은 삭제하신것 같습니다. 사용백신이 없으니 디펜더가 동작해서 인증 파일을 삭제한듯합니다.
재인증작업을 해도되지만 경험상 인증이 해결되지 않는경우가 대부분이라 초기설치작업으로 진행합니다.
데이터 이동후 셋업을 진행합니다.
셋업진행중 문제가 발생됩니다. 기존에 M.2 SSD를 장착한 데스크탑인데 인식을 안합니다.
이리저리 확인해보고 고장 판단으로 제거합니다.
제거를하니 부팅속도가 빨리진행됩니다. 고객님에게 설명도 해드립니다.
다행히 120G SSD가 추가 장착된 데스크탑이라 진행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정상 부팅속도가 나옵니다.
SW작업후 사양도 확인해봅니다.
추가 프로그램도 설치후 확인합니다.
사용하는 복합기 드라이버도 설치합니다. 고정IP사용중이시라 IP도 확인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 다운로드후 설치작업을 완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