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쓰고 노래하는 음유시인 이솔로몬 공식팬카페는 8월 14일 이솔로몬 생일을 맞아 선한영향력을 펼치기 위한 특별한 기부프로그램으로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 박명수)를 통해 대구지역 취약계층(결연세대) 청소년 6명에게 각 814,000원 ( 총4,884,000원) 의 장학금을 후원하였다.
대구 출신의 가수이자 작가인 이솔로몬은 " 내일은 국민가수 " 라는 경연 프로그램에서 3위를 하며 가수로서 활동을 하고있고 2016년 한국예총 예술세계 시상에서 '귀로' 라는 시로 신인상을 수상하며 시인으로 등단하였다.
지난 1일에는 대구 국채보상공원 기념도서관 재개관 기념 대구 청년들과 함께하는
북토크 "대구 청년, 작가 이솔로몬을 만나는 시간" 에도 함께하여 자신의 경험을 얘기하며 학업,취업과 직장 생활에 지친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기도 했다.
가수로서 신곡발표, 단독 콘서트, 여러 TV프로그램 출연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새로운 산문집 ' 엄마 그러지말고 '를 출간하였다.
이솔로몬 팬클럽은 지난 동해안 산불, 집중호우 피해 등에도 기부를 하며 재난 피해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을 지속적으로 전하고 있다.
(사진제공 네이버)
첫댓글 오늘이 마침 이솔로몬 가수의 생일이네요.
이솔로몬 가수의 생일인 8월14일. 장학금 금액도 한사람당 814.000원.
너무나 감사한 일입니다.
결연세대 청소년6명에게 이솔로몬 팬카페의 사랑과 함께 잘 전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솔로몬 가수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민가수" 이솔로몬 공식팬카페 대구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장학금 기부에 감사드립니다. 김신혜 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